브금입니다

0. 미드에서 1렙 한타를 합니다
1렙 한타는 팀 사정이나 조합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생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렙 한타의 장점이자 단점은 바로
상대방의 실력을 감안하는데 있습니다
적의 성향을 파악하는거죠
적 도살자가 도살자인지 자살자인지
적 제이나가 전사 빙의한 무대뽀 제이나인지
법뻔뻔인지 가늠해볼 수 있는거죠
이는 차후 한타 때 누구를 점사해서 조질지
누구를 조심할지 판단하는 척도가 됩니다
은신캐를 할 경우 누가 은신을 잘 보는지 알아 볼 수 있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역으로 말하면 아군 트롤이 누군지가 밝혀지는 순간이기도 하죠
1렙 쌈에서 져서 죽을 경우 적에게 주는 경험치는 매우 소량이지만
고등급으로 갈 수록 이 소량의 경험치 차이로 적이 먼저 10렙을 찍게 만들 수도 있으니
절대 무리해서는 안됩니다
1. 오브젝트가 뜨기 전까지의 라인전
라인전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경험치입니다
두 번째 우선순위입니다
오브젝트 시작 타이머가 돌면 이제 본격적인 한타각이 열리게 되는데요
두 번째 오브젝트 타임 시작 직전에 용병을 먹어주는 것은
한가지 팁을 더 말하자면
오브젝트가 바탐에 있다면 용병은 탑을 먹는게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2. 첫 오브젝트 싸움이는 맵에 따라 상황이 매우 여러가지라 일반화 하기 어렵지만
라인 버리고 해당 오브젝트 싸움에 충실합시다
더 유리한 경우가 많으니 킬 수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용병타임과 용병을 낀 라인전
라인전이 재게되는데 이 때 우위를 차지 하기 위해서는
라인을 미는 것이 중요합니다
은신캐라면 솔캠을 돌 수도 있는 적 전문가를 겐세이 해줄 수 있는 타이밍이기도 하죠
(1) 용병과 함께 라인을 민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간에 상대방 라인 중 하나가 심각하게 밀린다면
한타를 열 수도 있고 반대로 빈 라인을 밀 수도 있고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4. 16~20렙 언저리에 시작되는 본격적인 연속 한타
보통 2번과 3번이 반복되게 됩니다
남은 타워를 부시려면 적진 깊숙히 들어가야되는데
또한 한라인을 영웅들만으로도
이제부터는 우르르 몰려다니며 한 라인을 작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타가 계속해서 벌어집니다 그리고 이 구간에서 승기가 서서히 잡히기 시작하죠
라인은 큰 의미를 가지기 어렵습니다 더이상 특성차가 없고 1레벨 올리기 위해서는 막대한 경험치가
필요한 상황에서 경험치 수급을 위해 3라인에 나뉘어서 경험치를 빨다
우르르 몰려다니는 적에게 짤리는 것은 후반 한타를 거져주는 것이나 마찬가지의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다만 20렙 전에 레벨이 많이 밀린다면 조심스럽게 흩어져 경험치 수급을 하는건 고려할만 합니다
한타 직후 점령한 용병들이 적진까지 가는 데 시간이 상당히 걸리고
서로 한타 눈치를 보며 시간을 질질 끌 때
한타 승리 직후 적의 핵이 노출된 상황에서 용병 캠프를 도는 것은 가장 어리석은 짓입니다
적의 용병 캠프에 한해서 점령을 고려할만 합니다
적이 부활하기 전에 가능한 많은 이득을 취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