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실력이 여기가 아닌데. 트롤러와 마이웨이 즐겜러 때문에 갇히였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즉 자기가 여기 애들보단 좀 더 잘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팁임.
선 한줄 요약으로 포인트만 집어보자면.
라인 관리 하면서 한타 참여해라
임.
"엥? 그거 너무 당연한거 아니냐?"
당연한거임. 당연한거지만 여러분들은 못함. 못하고 있으니까 심해에 갇혀있는거임.
이야기를 좀 돌려서.
여러분들 게임 하면서 아즈모단, 가즈로, 머키 이런 애들이 주구장창 백도어만 했던판 기억 나실거임.
그때 어떰?
한타는 계속 지는데. 이상하게 레벨은 계속 맞춰가지 않았음?
또는 상대 아즈모단, 가즈로, 머키가 계속 백도어만 하는데. 상대편 팔다리 다 짤라버리고 캐발라야 정상일거 같은데.
이상하게 이기기 힘들고. 심지어는 졌던 경험이 있지 않음?
바로 그거임.
아즈모단, 가즈로, 머키가 백도어를 하면서 (의도한건 아니겠지만.) 라인 관리가 되었고. 게임이 비등비등하게 간거임.
물론 결국엔 백도어충들이 한타 참여를 안해서 졌겠지만.
뭐. 중요한건 그게 아니고. 걔네처럼 백도어를 하란 것도 아님.
걔네처럼 백도어 하란 말인가요? 빼애애액!!! 하는 애들 있을까봐서. 일부러 색깔까지 칠해놨다.
요점은 한타를 이기고 지는 것 만큼이나 라인 관리도 중요하다는 거임.
"아니. 그걸 누가 몰라? 나는 라인 꼬박 꼬박 먹는데? 근데 팀원들이 자꾸 이상한데 가서 터지는걸 어떡해?"
- 그러니까 그때 팀원들 옆에 있었어야지 ;;
"?"
"미친 ;; 그럼. 라인도 먹으면서. 팀원들 옆에도 있으라는 소리? 홍길동이세요? 축지법이라도 씀?"
그게 아니라. 라인을 빨리 밀고 가라는 소리임.
여러분들 오브젝트 떴을때. 둘 중 하나일 거임.
1. 빠른 한타 참여를 위해 라인을 버리고 오브젝트로 달린다. 이게 한번이 되고. 두번이 되고. 누적이 되다보면. 결국 상대방보다 경험치가 딸리게 되어 렙차 때문에 패배.
2. 라인을 정리 하고 오브젝트로 달린다. 그러나 라인 클리어 속도가 느려서 합류가 느려지고. 그 사이에 팀원은 상대방한테 죽빵 얻어맞고 빈사 상태. 한타 망함. 패배.
여기서 2번 상황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라인 클리어 핵 느린 케릭으로 라인 먹고 계신분들이 허다함.
무라딘, 레이너, 리리, etc, 카라짐 등등
이런 케릭들은 라인 관리를 할 수 있는 케릭들이 아님. 위에서 말한 키워드.
라인 관리 하면서 한타 참여해라.
중에 라인 관리 부분이 없음. 절대 못함.
여러분들이 못해서 그런게 아니라. 누가 잡아도 재네들론 라인 관리 못함.
고로 내가 추천하는 픽들은 다음 영웅들임.
이 팁의 두번째로 중요한 부분이니 빨간 글씨로 씀
레오릭, (약육강식 찍은)루나라, 실바나스, 아바투르, 요한나, 자가라, 제라툴, 캘타스
사실 얘네 말고도 조금 더 있긴 함. 소냐라던가. 바이킹이라던가. 레가르 같은 애들.
그러나 소냐의 경우엔 라인 클리어를 할때 갱당해 죽을 확률이 몹시 높고. 한타때도 팀원 손발 안맞으면 팀원 손발 안맞으면 한타 때. 혼자 진입해서 터질수도 있으니 제외했고.
바이킹은. 바이킹으로 한타를 한다는 것 자체가 어렵기(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제외 했고.
레가르 같은 경우엔. 지원가라는 직업 특성상. 팀원한테 항상 붙어 있어야지. 라인 클리어 하고 합류 할게요. 같은 소리는 싸대기 처맞어야 하기 때문에 제외 했음.
그러니까 내가 말한 위 8 영웅은.
1. 라인 클리어 속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클리어 할 수 있으며.
2. 한타 참여 가능하고.
3. 살짝 합류가 느려도 한타가 터지는 수준은 아닌.
그런 픽들임.
그러니까 얘네들로 라인 관리 하고 한타 참여 하면서 등급 올리세요.
마지막으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