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력전환(D): 자신의 생명력을 소모하여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 생명력의 소모는 몇 %인지 정확히 나오지는 않지만 최대체력의 1/7이라고 생각됩니다. (14%, 15% 보다 1/7에 가까움) 당연하지만, 이 피해로는 죽지 않습니다. (스킬의 사용이 아예불가능)
- 모션 만큼의 아주 짧은 딜레이가 있습니다.
- 쿨타임 1초
지옥불길(Q):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마나 75, 쿨 1.5초)
- 캐리건의 원시 손아귀(그랩기)와 같은 모양으로 나아가나 반대로 굴단 쪽에서 발사됩니다. 거리에 따라 범위가 조금씩 넓어지며, 최대 2명 사이즈(?)까지 늘어납니다. 사거리는 평타의 1.5배 정도.
- 투사체의 속도는 그리 느리지는 않습니다. 뚜벅이라면 예측하지 않는한 보고 피할 수는 없을 듯합니다.
- 포탑 사거리 밖에서 포탑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W):적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나 소모 없음, 쿨 10초)
- 사거리는 평타 사거리와 비슷하며, 대상이 초기 시전 사거리에 벗어나도 유지됩니다.(단 시야 거리에 가깝게 벗어나면 취소)
- 힐량은 투사 캠프의 4마리 전부의 딜링을 거의 피해 없이 받아낼 수준입니다.
- 정신 집중 기술이기에 다른 스킬의 사용과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부패(E): 전방으로 3번의 폭발이 일어나며 6초에 걸쳐 데미지를 줍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마나90, 쿨 16초)
- 간단히 갈의 보주를 떠올리시면 되겠지만 세개의 원이 붙어있다는 점과 발사속도가 빠르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 세개의 서로 붙어있는 원 형태로 기술이 나갑니다. (원들의 중심은 시전위치와 굴단의 일직선상에 존재)
- 약 0.5초의 간격으로 폭발이 일어납니다.
- 최초 시전 위치에서 첫 폭발이 일어납니다.
- 사거리는 최초 시전 기준으로는 평타보다 조금 긴 수준, 3차 폭발은 마지막 원은 시야 밖으로 갑니다.
- 포탑 사거리 밖에서 공격이 가능하나, 쿨이 길기에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ㅋㅋ
공포(R1): 일정시간 후, 대상 지역 안의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고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마나 90, 쿨 80초)
- 리밍의 강화 힘의 파동을 떠올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전 위치로부터 멀어지는 방향으로 뚜벅뚜벅 걸어서 이동합니다.
- 데미지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 사거리는 시야 전체 정도입니다.
파괴의 비(R2): 정신을 집중하며 대상 지역에 7초 동안 유성우를 소환합니다. 각 유성은 좁은 지역에 피해를 줍니다.(마나 90, 쿨 100초)
- 7초 내내 정신 집중이 필요합니다.
- 범위는 시야 전체 정도, 사거리는 시야보다 조금 더 깁니다.
- 유성 하나의 범위는 히트박스 하나보다 조금 더 큰 정도입니다.
- X나 많이 떨어집니다. 세보려다가 못셌습니다. 최소 35개 이상.
- 랜덤하게 떨어집니다.
- 유성 위치 예측은 불가능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운에 영향을 많이 받는 궁극기 인듯 합니다....
특성의 이름들은 생략하겠습니다. 귀찮...
1레벨 특성
Q 스택 특성 : 영웅에게 Q 40회 적중시 사거리 10% 증가
W 강화 특성 : W 사거리 25% 증가
- 어차피 W가 채널링이라 사거리 늘리는 것이 크게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E 스택 특성 : 영웅에게 E 30회 적중시 반대로 3번 폭발
- E 맞추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 이후 3번의 폭발도 동일하게 0.5초 정도의 딜레이로 폭발합니다.
구슬 특성 : 재생의 구슬 획득시 다음 마나 소모시 25를 돌려 받으며, 20개를 모을 경우 일반 기술의 마나 20 감소
- 참고 삼아 일반 기술의 마나 소모량 다시 언급합니다. Q 75, E 90입니다.
- Q 쿨이 1.5초 이기에 마나 소모는 확실히 줄어들 듯합니다.
4레벨 특성
W 쿨감 특성 : W의 피해를 받는 중 대상이 죽으면 W의 쿨타임 감소. (6초)
- 너프 전 누더기의 뜯어 먹기 특성 마지막 한입을 떠올리시면 되겠지만... W는 채널링입니다.
D 마나 회복량 증가 : 25% -> 35%
영혼 흡수: 사용효과로, 돌격병을 즉시 처치하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쿨타임은 30초, 2회 충전 가능합니다.
- 연속 시전에는 쿨타임없이 즉시 시전 가능합니다.
7레벨 특성
E 쿨감 : Q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E의 쿨이 1초씩 감소합니다.
W 뎀증 : W가 체력 50% 미만의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피해를 받는 도중 50% 미만이 되도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E 감속 : E의 지속시간 (6초)이 끝난후 2초간 50% 슬로우
힘의 갈망 : 기술 위력 15% 증가, 아군으로부터의 치유량 25% 감소
- 자신의 생명력 흡수의 치유량은 15%증가합니다.
13레벨 특성
Q 기보 : Q가 적영웅에게 적중하면 2.5초간 기술 보호막을 얻습니다.
- 개사기 특성 같습니다. 기보 항시 적용이잖아;
- Q 쿨은 1.5초 입니다.
W 힐증: 영웅에게 사용시 W의 힐량이 50% 증가합니다.
어둠의 거래: 최대 체력이 25% 증가하고 부활 대기 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 이 특성으로 최대 체력이 증가하여도 생명력 전환에 소모되는 체력은 변하지 않습니다.
- 20레벨 기준 굴단의 체력은 자가라 정도, 이 특성이 적용되면 그레이메인 정도입니다.
생명석 : 사용효과. 최대 체력의 30%를 즉시 회복합니다. (쿨 60초)
16레벨 특성
Q 강화 : Q 적중시마다 Q 공격력이 5초간 6% 증가. 최대 5회 중첩
- 그레이메인 내면의 야성처럼 현재 스택이 표시됩니다.
E 강화 : E가 추가 피해를 주고 3회 이상 폭발이 적중한 적은 추가로 큰 피해를 받습니다.
- 1레벨에 E 스택 특성을 찍었을 경우에만 찍어야할 특성인 것 같습니다.
D 뎀증 : D를 사용한 후 다음 기술의 위력이 20% 증가합니다.
- W의 힐량도 증가합니다.
20레벨 특성
공포 강화 : 공포 지속시간 증가(3초가 됨), 취약 상태.
파괴의 비 강화: 유성이 적중한 적이 0.5초간 90% 슬로우
악마의 마법진 : 저장한 위치로 순간이동
- 사용효과로, 한 번 사용하면 1.5초 정도의 정신 집중 후에 자신의 위치에 마법진을 형성합니다.
- 마법진이 형성된 이후 다른 사용효과가 생겨 다시 사용할 경우 저장한 위치로 즉시 이동합니다.
- 마법진을 다시 형성하면 이전의 것은 사라집니다.
- 마법진을 다시 형성하는데에는 1초의 쿨타임이 있으며, 순간이동의 쿨타임은 60초입니다.
- 죽으면 마법진은 사라집니다.
- 귀환해도 마법진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플레이한다면 E - D - E 쿨감(빠대라면 힘의 갈망) - 공포 - Q OR 어둠의 거래 - E - 궁강 정도로 플레이할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