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레스테] 생일보너스를 위한 신데렐라걸즈 아이돌 생일 캘린더

아이콘 제뉴어리
댓글: 1 개
조회: 2908
추천: 11
2022-02-28 06:21:32
이 기능, 유용하게 잘 쓰고 계시는 분이 얼마나 있으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데레스테에는 해당 주에 생일인 아이돌을 편성하고 라이브를 하거나 영업에 보낼 경우 약간의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어링이나 팬던트 정도의 소소한 것들이죠.

잡템을 다람쥐 도토리 모으듯 쟁여놓는 걸 좋아해서 저는 굉장히 유용하게 이용해왔고, 재료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유저라면 이걸 적극 이용해보길 권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정작 게임 내에서는 여기에 대해 안내도 별로 없고, 보기도 불편합니다.
아이돌 생일 페이지가 별도로 있긴 한데, 한자로 쓰여진 아이돌 이름, 솔직히 눈에 잘 안 들어오죠.

그런 데이터들을 잘 정리해둔 국내 아이마스 팬사이트가 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던 생일 데이터도 아주 잘 정리되어 있었죠.
하지만 요 며칠 사이에 사이트 주인분께서 운영을 종료하셨더군요. 안타까운 일입니다.

어쩌겠습니까.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야죠.
아예 내가 쓰려는 목적에 맞게, 완전히 다시 만들어서 정리했습니다.
비록 내 필요에 의해 정리하는 거지만, 게임 내의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함이니 다른 유저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판단해서 팁게에 올립니다. 

주간 구분을 위해 나눠둔 것은 22년 달력을 기준으로 합니다. 
아마도 23년이 되면 그때 가서 수정하던가 다시 올리던가 할겁니다.


















































원본이 꽤 큰 이미지이므로 웹페이지상에서 잘 안 보인다거나 뭉개져 보인다거나 하면 클릭/확대해서 보시거나 따로 PC/폰에 저장해서 보세요. 

여러번 검토하고 재확인 했습니다만 날짜를 잘못 적었거나 아이돌 이름을 잘못 적었거나 하는 실수가 보이면 피드백주세요. 금방 고쳐서 다시 올릴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피드백은 받지 않습니다. 내 능력의 한계는 여기까지 입니다.

맘대로 퍼가시고 뜯어 고치시고 슬쩍만 바꿔서 자기가 했다고 주장해도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이거보다 이쁘고 보기 좋게 잘 만드셨다면 꼭 인벤에도 올려주세요. 나도 같이 봅시다. 

초 인벤인

Lv90 제뉴어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아이마스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