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의 내용과 같이 1:1 문의를 하였습니다.
답변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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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의 시작 모바일RPG의 끝, 리니지M 안녕하세요. 리니지M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에게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마음이 무겁습니다. ㅠㅅㅠ 오래 기다리신 고객님을 생각하며 도움을 드리고자 최대한 자세히 알아보았으나, 안타깝게도 배송 처리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아이템 수령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 처리가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되거나 사용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 청약철회를 제한할 수 있으며, 청약철회 관련 상세한 내용은 상품 구매 페이지 내 [자세히보기] 터치 시에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전과 동일한 답변을 드리게 되어 저 역시 마음이 무거우나 이는 모든 고객께 동일하게 적용되는 사항이므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인게임 > 커뮤니티 > 도움말]에서 궁금하신 내용을 찾아보세요. 리니지M을 이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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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가 이렇게 왔네요.
결제후에 다이아를 쓰지 않았어도 이미 다이아가 고객에게 전달 되었으니
환불은 불가능하다 입니다.
이것은 다이아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 역시 다이아가 들어왔으면
나머지 상품(상자 같은 패키지 아이템)의 개봉여부와 관계없이 환불 불가 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다이아가 포함된 결제라면 다이아를 쓰지않아도 무조건 환불 불가입니다.
도대체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 되었다는게 무쓴뜻인지 모르겠고
사용가치가 현저히 감소햇다는 것도 뭔 말인지 모르겟네요.
뭔가 수긍이 가는 답변을 바랬지만 결과는 이것들 답변은 결국 일방적인 지들 할말만한다 입니다.
굼금한건 1:1로 물어보라고 하고선 자세한건 1566-7004 로 알아보라고 하고
1566-7004로 전화 걸면 자기들은 잘 모르니 1:1 문의로 상담하라 입니다.
결론은 구글플레이 유저 만큼은 개, 돼지, 호구로 보겠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