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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리니지M의 아인외 문제점

아이콘 Riquelme
댓글: 4 개
조회: 1183
추천: 3
2017-07-18 17:30:30
1. 레벨 디자인

이건 그냥 개발사가... 무능력 하거나
아니면 그냥 빡시게 개발하기 싫어서 대충 만든 느낌이 남.

특정 레벨에 따른 특정 지역 사냥을 기본으로
스텝업이 되어야 하는데...

현실은 마법사는 본던 지박령 요정은 게밭
군주는 모르겠다.  그나마 기사가 선방 중인데 이것도
일부 과금러들 이야기지...

한마디로 엔씨는 게임 개발 능력 자체가 실종됐다.
리니지1 초창기야 번뜩였지만.. 지금은 뭐..

아이온? 블소? 그거 다 와우 짝퉁 아니냐?
짝퉁이어도 좀 창의적인 짝퉁이어야지..
그냥 복붙 수준...

2. 운영
죄수번호 503은 쌈싸드실 소통 능력
게임 내의 수치나 드랍목록을 알아가는 재미라니 ^_^
개소리도 작작해야지...
드다70개 쓸 동안 스톰샷이 안나오는데..
그럼 아~~~ 정다엘 스톰샷 안주는 구나!!

그럼 스톰샷은 어디서 나옴?? 엔씨 개객기들아

게임 내 몹들의 저항수치나 방어력 피통 정도는 알려주고
드랍 목록도 알려줘야 유저들이 자기가 원하는 곳
자기가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는 곳으로 가지.
이건 뭐.. 동묘시장 할배 할매들도 아니고

여기 좋다 하면 우르르를
저기 좋다 하면 또 우르르르

엔씨 가 왜 대형 게임업체인지 모를 이유다..
블리자드 발톱에 때만도 못한 놈들

와우저

Lv80 Riquel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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