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나 울었길래 눈이 저렇게 부었냐..

공항에서 비행기 타기 전 사진인데, 지금쯤이면 한국일 듯..
휴대폰 보는 거 보니까 인벤 반응 볼 거 같은데 제발 멘탈 관리잘하고 잘 쉬었으면 좋겠다.
진짜 감정표현을 워낙 자제하는 선수다 보니 썸머 때 준우승에도 차분하길래 항상 담담한 줄만 알았는데..
우는 모습 보니까 이때까지 티 안냈을 뿐이지 뒤에서 혼자 얼마나 마음고생했는지 느껴져서 놀랐고
너무 훌륭한 모습들을 워낙 밥먹듯하다보니 당연시 했던 것 같아 너무 미안하고 또 고마움.
항상 최정상을 유지하는 게 절대 쉬운 게 아닌데 몰래 혼자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을 지 몰라줬던 것 같다.
그냥 다 고맙고 이때까지 너무 쉴 틈 없이 왔는데 이제 한국와서 푹 쉬었으면 좋겠다.
내년에 다시 날아오르자 상혁아 화이팅! 그리고 앞에서는 참았지만 상혁이랑 마찬가지로 뒤에서는 함께 눈물 흘렸을
후니 승훈, 블랭크 선구, 피넛 왕호, 뱅 준식, 울프 재완, 그리고 아쉽게 롤드컵 참가는 못한 운타라 의진, 스카이 하늘이.
다들 기분 추스리고! 내년엔 다들 어느 팀에 있을 지 모르겠지만 다 화이팅!
(+추가)
현재 빠커 솔랭중이라네요. 첫판 피즈로 10/2/4로 서렌 받아냈다고 함 ㅁㅊ.
멘탈 나갔을 까봐 걱정했는데 그럴 필요 없을 듯ㅋㅋ 선구랑 운타라랑 울프도 솔랭 돌리고 있대요!
그 외 프레이 선수랑 룰러 선수등 진짜 많이 이 늦은 시간까지 솔랭방송하던데 걍 lck 선수들 다 대단한 듯.
내년 롤드컵 결승은 진짜 다들 미친듯한 경기력 보여줄 것 같아 기대되넴. 다들 힘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