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스킬(트라이포트)1. 철포난격, 난타연권, 폭렬권. [투지발산 강화] 내용 변경
ㄴ 적추피 70% 증가 및 투발 상태 20% 추피 -> 적주피 70+a% 증가 및 투발 상태 추피 삭제
or
2. 철포난격, 난타연권, 폭렬권. [투지발산 강화] 전체 증가
ㄴ 적추피 70% 증가 및 투발 상태 20% 추피 -> 적주피 70+a% 증가 및 투발 상태 20+a% 추피
ㄴ 단, 대지가르기 딜은 소폭의 하향이 필요(하향 안 되면 좋지)
-> 2번 개선사항의 취지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현재 대지가르기와 열혈폭격에 너무 몰린 딜 지분을
철포난격, 난타연권, 폭렬권에 조금 분배하여 3연속 뭉가 노크리 같은 비운의 상황을 방지
3. 폭렬권 쿨 감소
ㄴ난타연권, 철포난격 보다 쿨이 2초가 길지만 데미지가 약한 스킬 -> ???????
ㄴ 쿨 자체를 감소 하기 or 쿨은 그대로 두고 깡딜을 높이기
4. 그게 싫다면 밀나 개선
ㄴ 딜 압축이 될 수 있게 스킬 시전 시간을 1~1.5초로 되게끔 변경
5. 죽음의 선고
ㄴ 어마어마한 충격파를 쏴서 캐릭터가 그걸 못 견디고 뒤로 밀린다는 설정인거면
애니츠의 허벅지 특검이 필요
ㄴ 뒤로 밀리는걸 없애든지 아니면 정말 꼭 필요하다면 정말 소폭 밀리던지 변경
6. 철포난격, 폭렬권 경직면역 추가
ㄴ 철포난격은 그래도 주력 스킬인데 이거는 좀 해주세요
7. 일망타진 개선
ㄴ 이건 사실 답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간단히 생각하면
지금처럼 1~2번 쓰고 손가락 빨기? X / 무한으로 터져서 기력 말라서 결국 못 쓰는 구조? X
평균적으로 3~4번 지속적으로 쓸 수 있게 변경해주기 O
-> 어떤 내용으로 변경할지는 스마게의 몫이지만 최종 지향점은 저점과 고점이 단순 확률에 의해 나뉘는건
조금 억울할 수 있다고 생각(일망이 많이 터진다 = 대가를 더 많이 턴다)
8. 체술도 그렇고 충단도 그렇고
체술은 기력스킬만 / 충단은 충격스킬만 쓰면 안되는 것인가
-> 사실 이렇게 되면 인파의 충격/기력 매커니즘 자체가 바뀌기 때문에 사실상 이걸 변경하는건 어렵다고 보는데
전 그냥 순수하게 체술의 주력 스킬은 기력인데 기력이 말라서 충격을 2개 섞어 쓴다는게 뭔가 애매하네요
(이건 뭐 패치를 바라는게 아닌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 초각성 스킬(도약)
1. 격노의 주먹 추피 증가
ㄴ 투지발산 사용시 추피 증가라는 허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후의 폭발 추피와 동일 -> ???
ㄴ 기본 딜증 45% / 투지발산시 75% 증가 -> 기본 딜증 45% / 투지발산시 75+a% 증가
2. 최후의 폭발 타수 하향
ㄴ 다다다닥닥! 5대 언제 때리고 있고 딜이 4~5타에 몰려있는데 귀신 같이 4~5타에 노크리가 많이 뜸
노크리까지 뜨고 뒤로 밀리는 건 덤(체감상 죽선 보다 더 밀림)
ㄴ 타수 5타 -> 3타로 줄이기
- 일반 각성기
1. 제발 궁극기 못 맞춰도 투발 게이지 채우게 해주세요 제발요
ㄴ 이거라도 싫으면 궁극기 범위를 더 넓혀주세요 진짜 쥐콩만해요
- 아이덴티티
현재 인파 아이덴티티 능력
1. 피증 시너지 -> 이건 그냥 10+1에서 1 같은 느낌이라 별 감흥 X
2. 아덴 사용 시 스페 쿨 초기화 및 아덴 동안 스페 쿨 절반 -> 이건 유용하다고 생각(사실상 이게 제일 좋음)
3. 에너지 보유량 상관없이 스킬 사용 가능 -> 아마 이건 충단 유저분들이 필요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4. 적 무력화 피해 20% 증가 -> 그냥 개 JOAT
5. 상시 경직면역 -> 대지가르기 바로 갖다 터는 시대라 의미 X
결국 우리가 원하는건 4번 무력화 피해 제외 후 다른 내용 추가
1. 투지발산 사용 시 5초간 치명타 적중률 XX% 증가
2. 투지발산 사용 시 5초간 이동속도 XX% 증가
3. 투지발산 사용 시 5초간 백,헤드 어택 상관 없이 공격 가능
ㄴ 깨달음 일방타격은 삭제 후 다른 내용으로 변경
현재 체술이 개선이 필요한 부분들 적어봤는데 이거 외에도 더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