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전분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보다시피 배마시너지 포함 치적 88.81% 일텐데 치명이 잘뜬편이죠 이론값보다 기공장이 한참 딸리는데, 욱여넣는 각 잡는 연습을 좀 해야할거 같네요. 욱여넣으면 보통 공간팽창이 3타중에 1타만 들어가서 비중은 그렇게 안오를것도 같습니다만...
중간에 현타에 1풍뢰 갈겨버려서 풍뢰가 좀 손해봤는데 여래횟수도 부족했습니다, 기본적으론 풍뢰:여래 2:3 시전횟수 맞춘기준 여래가 약우위 비중을 갖습니다
dps상으로는 확실하게 맹공 베이스보다 약합니다만, 3맹섬 기반의 실전성이 꽤 괜찮습니다
우선 위 영상 스펙요약
젬을 앞서 언급했던대로 뻥투력 포기하고 실효율 위주로 박았습니다. 그래서 공 27 추피23 보피9
예1 한2 기준 자치적 78.81% 나와서 노치적이면 예2까지도 찍어서 저점 보완하는편
기류-열파-진혼 코어 조합 (역천)
개인결론
1. 사이클 성립은 기본적으로 다모여야하고, 그나마 진혼빼고 기&열 17p로 맹습 변형사이클 가능
코어 특성상 현타 끄트머리에 내방 시너지 비는건 여전해서, 공대 차원에선 현타에 내방 미리 밟고 순순순에 더많이 터는 플레이도 할만한듯
2. 다 모일경우 1금2혼포섬 / 진혼빠질 경우 1금3맹습섬
계수상 혼포섬이 dps 우위를 갖으나, 3맹습 짧음+피면 끊어쓰기의 실전성도 꽤 좋은듯. 진혼 정가후 고민해봐야할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