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패치내역 번천 / 섬열 버프
1. 번천
기존
빼움) 불편한 콤보 조작감&백스텝
공흡) 구체 다단히트 전진 관통문제&백스텝, 대신 빼움보다 약간높은 계수
벽력난화 백이 기본이던 역천에게 헤드&위 문제들이 불쾌했으나
현재
계수 평준화됨 (흡착의 첫타 300%는 기존 4타>1타 압축판정이야기고, 블랙홀 1.7에서 1.6으로 너프되서 빼움과 동일)
해골물인지 후딜도 좀 줄은듯. 우꾹하면서 써보면 부드러워짐
빼움) 재입력 삭제로 기날리는 타이밍 단축된만큼 기존보다 백스텝 거리가 미세하게 줄고 딜레이가 줄음 (우꾹 이동타이밍이 빨라져서 백스탭 체감이 적어짐)
흡착) 효자 타대스킬의 완성. 여전히 1타에만 백어택 보너스 적용 / 2타 블랙홀엔 미적용 형태라 무력빼곤 기공장 상위호환
2타 백 미적용 검증. 구체 전진타격이 4타>1타로 줄었고 비중은 1타:2타 12:88 정도인듯. 구체 전진틱이 1~4타 랜덤에서 확정 1타되서 상향
똑같은 사거리체크
구체 전진타 안맞는 거리가 빼움과 사거리 동일하고, 블랙홀 폭발타는 좀 더 긴듯. 단점인 백스텝 거리가 좀 더 긴듯도?
움짤은 변인이 달라서 딜다른거고, 계수차는 거의 없음. 그래서 이젠 백보너스 더 많이 받는 빼움이 더 센 트포라서 정배긴 한듯. 흡착은 블랙홀 타격사거리나 다음스킬 입력 미세하게 빠른게 강점인듯?
맹회번이 빼움 쓸경우 이제 일격 쓸각도 잡아볼만함. 일격써보면 흡착 블랙홀이 일격 치피증 못받는건 확실하고 (옆구리쳐도 딜차이 많이남) 번난벽 비중 더하면 원래도 극특세맥 언저리였는데, 이번 패치로 번천 로스율이 거의 없어졌으니 써볼만 한듯
흡착은 이것저것 만져 봤는데, 저번에 이야기 나왔던 섬열 맹습+기열번 기공장 포기하고 번천 채용으로 완벽한 타대포지션, 드디어 실전성 생긴거 같음. 이 경우 무력이 답도 없긴한데 맹습 기반으로 1내 2번 2무 , 내번무섬풍번무 10작이면 될듯? 타대답지 않게 사이클 피면 시간 비율이 엄청 높음. 이걸로 코어 조합 뎀증딸리는게 커버 될까 안될까가 감이 안오긴하는데
회번 같이 쓰는순간 맹습말고 다른코어는 쓸이유가 없고
2. 섬열파
기존
후딜까지 근 2초
현재

후딜까지 근 1.6초
일반적인 공속에선 약 0.4초나 줄은, 평범한 반응속도 이상의 무조건 체감 가능한 영역
이제 무섬무 하면 1내 2무는 무조건 가능하고, 1내 2무+기공장자공증 포기하면 즉주2 허답 군림보 섞는게 가능. 아마 저는 무섬무 포기하고 섬무-순순무순여무기 하되 군림보 쓰지 않을까 합니다. 실전에서 첫내방 2무공탄하면 2번째 내방때 3여래 소화가 빡빡해서.. 10작전엔 1내 2무하면 3여 5공탄 소화가 잘 안되는듯
버프먹은 진혼섬포X 혼포 시전시간이, 버프전 진혼섬포O 혼포 시전시간이랑 비슷한게 개그 (단 0.03차이)
이런 스킬을 그냥 냅뒀었단 말인가...
상향해줘서 감사합니다 스마일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