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평딜할때 조택이나 쉐플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피자햄부기
댓글: 2 개
조회: 109
2026-06-29 03:53:59
장인분들 영상을봐도 언제섞는지 잘 안보입니다... 재가 아직 제로이해ㅐ도가 부족해서 그런거겠지만

평딜할때의 조택캔슬이나 쉐플을 쓰는 타이밍좀 알려주세요....

일필을 쓰면 편하다고하시는데 재가 보스슬레이어1을 써서 그런가 감이 잘 안잡힙니다..

요즘 제로뉴비많은데 질문공세에 고생하시는것 알지만 답을 구할곳이 여기뿐이에요 ㅠ-ㅠ


Lv80 피자햄부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