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카닉] [개선사항 요구] 이번 메카닉 밸런스 패치는 전투경험 개선이라는 패치 방향에 맞지 않습니다

티메니라
댓글: 2 개
조회: 1452
추천: 16
2025-08-15 10:04:19
100에 99의 메카닉 유저분들은 이번 패치 방향이 운영자분들께서 메카닉이라는 직업을 직접 플레이를 안 하시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 하는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1) 전투경험 개선이라는 패치 방향 관련 개선 요구 사항
  a) 드릴 러쉬 딜레이 감소
       메카닉은 탱크 모드에서 보스 및 사냥 모두합니다.
       드릴 러쉬는 탱크 모드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대쉬기가 있어서 탱크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바꿔줘도 효용성
       안 높을 거 같습니다.
       대시기의 딜레이를 차라리 줄여주세요
   b) 로봇 트랜지션 on 했을때 소환수 버프화 관련
        로봇 트랜지션은 보스 모드에서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사냥에서 1도 쓸 일이 없습니다.
     로봇을 소환하였을때 개수에 따라 데미지 버프 증가가 있었고
     지금은 다 깔지 않아도 데미지 버프 최대 받는 것으로 바뀌었으나
     결국 로봇 코어봇 강화를 위해서는
     중간 중간 딜레이도 긴 로봇 스킬을
     강제로 깔아줘야 하는 현재의 플레이 방식, 전투 경험적인
     측면에서 분명하게 개선이 필요합니다.
     로봇 트랜지션을 on 했을 때(보스 모드에 들어갔을때)
     로봇 2분마다 누르지 않아도 되는 방향으로 패치 부탁드립니다.
     딜레이도 긴데 그저 나쁜 조작감 GOAT입니다.
     전반 직업들의 경우 직접 눌러야 하는 스킬들 시퀀스하거나 패시브화 해주는데 메카닉은 직업이 아닌가 봅니다
    구식의 전투 방향이라고 생각됩니다

  c) 서포터 웨이버 적용 범위 관련
   전투 경험적인 측면에서 불합리합니다.
  보스가 이동하면 다시 깔아줘야 하고 반복해야 합니다.
 너무 불편합니다.
  다른 직업들의 경우 전범위에 적용되게 해주는데 스킬이 너무 구식이고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시나요?
 보스가 이동할 때 마다 딜 스킬이 아닌 버프 스킬을 매번 깔아줘야 하는 것도 실력이라고 생각하시는 거 아니죠? 설마요

  d) 호밍 꾹 오리진 관련
      이 직업은 호밍 꾹 오리진 하는 것과 안하는 것의 차이가 큽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셨다면 불쾌하다는 것을 모를 수 없을텐데요
      2년이 넘게도 패치 안해주시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호밍에서 손 뗐다가 전탄 누르면서 다시 호밍 눌러야 하는 방식도
     재밌다기보다는 불쾌합니다. 하고 안하고 딜 차이 심한데
     혹시 모르시는 건 아니죠?

2) 뜬금없는 딜 너프
백보양보해서 호밍 딜레이를 줄였다면 호밍 딜 너프가 이해갔을 겁니다
매시브의 경우 부력기이고 실제 전투 점유율이 5%도 안되는 스킬입니다.
부력기의 스킬 딜레이는 줄이고 주력기의 스킬 데미지는 감소시키는 방향이 정말 불합리합니다. 더불어, 메카 캐리어, 어센트 스킬 등의 딜 너프까지 패치 의도를 전혀 모르겠고 운영자분께서 메카닉을 정말 플레이하시는 게 맞는 지 모르겠습니다.

패치 방향은 전투 경험 개선이라고 하셨으나
메카닉의 패치 방향은 운영자의 메카닉에 대한 이해도 및 플레이 자체를 의심하게 만드는 수준입니다. 본 서버에서는 전투 경험 개선이라는 방향에 맞게 개선되어 나오면 좋겠습니다.

Lv72 티메니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