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엘고 딜사이클 실험 글)
http://www.inven.co.kr/board/maple/2304/16725?name=subject&keyword=%EC%97%98%EA%B3%A0
이전 엘고 딜 사이클과 다르게
쿨감 뚝 착용 시 딜 사이클 실험입니다.
위 사진에서의 딜 사이클은
엔릴-스듀-유니콘-스듀-스피어-리프-(엔릴-스듀...
입니다.
쿨감별로 적용이 어떻게 되는지
실험해 보았는데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쿨감 1초 - 연계불가
쿨감 2초 - 연계가능(풀공속X, 메르 유니온 SSS 필수) 1사이클 2.64초
쿨감 3초 - 연계가능(풀공속O, 메르 유니온 상관없음) 1사이클 2.4초
쿨감 4초 이상부터는 의미없음.
딜 실험 조건은
저번 엘고 딜 사이클 실험과 같습니다.
간략이 줄이자면
허수아비 60초 딜 실험 시
엘고 때
깡이슈, 엔릴스듀, 30초 마다 유니콘스피어보다
40%가량 딜이 더 박힌 것으로 측정.
기존 연계 딜사이클보다
실전 사용 가능성이 매우 높고
딜도 3.5%가량 소폭 상승.
엘고가 꺼졌을 땐
이슈, 엔릴스듀, 30초마다 유니콘스피어가
더 많은 딜을 넣음(약 5%차이).
쿨감 3초와
덱스 19%(레전 첫 줄, 에디 레전 첫 줄)에 대한
딜 비교는 하지 못함.

(실험에 쓰인 쿨감뚝)
아쉽게도 힐라, 카반, 카빈
스데미, 윌1, 2페 적용 불가합니다.
루시드, 윌 3페, 진힐라, 듄더 등 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전투분석 자료를 첨부하고 정리해서
글을 쓰고 싶은데 국가고시가 코 앞이라
간단히 줄여 작성하였습니다ㅜㅜ...
끝나면 잘 정리해서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