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리버스 통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7월 24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아이콘 Aliin
댓글: 1 개
조회: 594
추천: 1
2025-07-24 11:41:28

LETSDOSNEA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7월 24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7월 24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콜트

- 신규 영웅 [전설] 콜트가 추가됩니다.

콜트

등급

전설

소속

다크나이츠

역할군

공격형

코드명

CUTEECHO

기본 공격

(적군 2명)

- 물리 공격력의 55%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70%

빠르고, 멋있게.

(적군 4명)

- 물리 공격력의 40%만큼 2회 피해

- 각 공격마다 폭탄 [35% 확률] [3턴 지속]

* 폭탄: 지속시간이 만료되면 폭탄이 터지며 시전자 공격력의 120% 방어 무시 피해와 100%확률로 턴제 버프 감소 1턴, 60% 확률로 마비 2턴을 부여합니다. 최대 3개까지 적용됩니다. (방어 무시 피해는 대상의 방어력을 40%(고정) 무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50%

- 확률 상승: 폭탄 확률 45%

어때, 화려하지?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25% 만큼 1회 피해

- 폭탄 [50% 확률] [3턴 지속]

- 150% 위력으로 폭탄 폭파 [최대 3개]

- 모든 공격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폭탄: 지속시간이 만료되면 폭탄이 터지며 시전자 공격력의 120% 방어 무시 피해와 100%확률로 턴제 버프 감소 1턴, 60% 확률로 마비 2턴을 부여합니다. 최대 3개까지 적용됩니다. (방어 무시 피해는 대상의 방어력을 40%(고정) 무시합니다.)

* 폭탄 폭파: 대상에게 적용된 폭탄을 폭파시켜 피해를 입힙니다. 폭탄의 개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며 효과는 소모됩니다.

* 모든 공격력 감소: 모든 공격력이 13%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50%

- 효과 상승: 모든 공격력 감소 18%

[패시브]

방랑의 사냥꾼

 

(자신)

- 위장 [2턴 지속]

- 속공 비례 공격력 증가 [상시]

* 위장: 1인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위장 상태에서 맞는 공격은 확정적으로 빗나갑니다.

적이 공격할 대상이 위장한 영웅 외에 없을 경우 위장 효과가 해제 됩니다.

* 속공 비례 공격력 증가: 자신의 속공 수치 7마다 공격력이 1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수치: 1,080)

 

(모든 아군)

- 효과 적중 증가 [상시]

* 효과 적중 증가: 효과 적중이 28%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속공 비례 공격력 최대 증가 수치 1,320

- 효과 상승: 효과 적중 증가 34%

 

[2초월 효과]

(자신)

- 효과 추가: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 효과 추가: 권능 발동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15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6초월 효과]

(자신)

- 효과 추가: 적군 사망 후 스킬 쿨타임 감소 23초

* '폭탄' 디버프는 아래의 콘텐츠에 등장하는 특정 보스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레이드: 파멸의 눈동자, 우마왕, 강철의 포식자

- 공성전: 루디, 아일린, 델론즈, 크리스, 스파이크, 제이브, 레이첼 및 모든 라운드의 룩, 챈슬러

- 성장던전: 용암뿔 푸키, 큰 빗방울 푸키, 바위 먹는 푸키, 별을 품은 푸키, 암흑 악동 푸키, 보물 왕슬라임 킹페페

- 시련의 탑: 전체 보스 몬스터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콜트 PV 영상 [바로가기]

 


 

■ 영웅 개선

 

📍 [전설] 카르마 스킬 연출 및 사운드 개선

- ‘과오의 화옥’, ‘절망의 폭풍’ 스킬 연출이 개선됩니다.

- ‘과오의 화옥’의 기합 사운드가 추가 됩니다.

- ‘절망의 폭풍’의 음성 및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 신규 콘텐츠

 

📍 기록 열람 - 시나리오 이벤트 추가

현재까지 진행된 시나리오 이벤트를 [도감] → [기록 열람] 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코스튬 4종 및 프로필 3종 추가

- 신규 코스튬 4종이 추가됩니다.

- [카르마] 짙은 어둠, [세인] 왕실 비서, [에스파다] 악마처단자의 프로필이 추가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 7월 24일(목) 점검 후 ~

🎀 [카르마] (희귀) 짙은 어둠

 

 

🎀 [루디] (일반) 검은 수호자

 

 

🎀 [델론즈] (일반) 하얀 사신

 

 

🎀 [아일린] (일반) 푸른 번개

 

 

📍 모험 보상 추가

-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콜트]가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고정 조합 대상 영웅 추가

-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린], [카르마]가 추가됩니다.

-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콜트]가 추가됩니다.

-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콜트]가 추가됩니다.

- [조합] → [고정 조합] → [전설] 항목에 [태오], [연희], [멜키르], [린], [카르마], [타카]가 추가됩니다.

* ILOVEPICKUP

 

📍 칠성사이다 콜라보레이션 테마 적용

- 인게임 내 아지트/마을/전투 로비 및 일부 던전의 스킬 연출 테마가 변경됩니다.

 


 

■ 콘텐츠 개선

 

📍 무한의 탑 확장 및 난이도 개선

- 최대 층수가 200층에서 250층으로 확장됩니다.

- 무한의 탑 1~200층의 난이도가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 약점 공격 확률, SKYGATE, 치명타 확률, 효과 적중, 효과 저항 수치 조정

 

📍 시련의 탑 일부 층 난이도 개선

- 아래와 같이 시련의 탑 일부 층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2층 / 6층 / 8층 / 10층 / 12층 / 14층 / 16층 / 18층 / 20층 난이도 완화

 

📍 모험 영웅 획득 빈도 및 난이도 개선

- 모험 전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일반] ~ [희귀] 등급의 ★1 ~ ★4 영웅 획득 빈도가 상향 조정됩니다.

- 모험 2 ~ 8 지역 특정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일부 하향 조정 됩니다.

 

📍 원소 던전 최초 클리어 보상 개선

- [성장 던전 - 원소 던전]의 최초 클리어 보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원소 던전

최초 클리어 보상

변경 전

변경 후

1단계

푸키의 증표 x1

푸키의 증표 x1

(중급) 진화 재료 x25

2단계

(중급) 진화 재료 x10

루비(무료) x50

(중급) 진화 재료 x25

3단계

푸키의 증표 x1

푸키의 증표 x1

(중급) 진화 재료 x25

4단계

(중급) 진화 재료 x20

루비(무료) x50

(중급) 진화 재료 x25

5단계

푸키의 증표 x1

푸키의 증표 x1

(상급) 진화 재료 x25

6단계

(중급) 진화 재료 x30

루비(무료) x50

(상급) 진화 재료 x25

7단계

푸키의 증표 x1

푸키의 증표 x1

(상급) 진화 재료 x25

8단계

(상급) 진화 재료 x10

루비(무료) x50

(상급) 진화 재료 x25

9단계

푸키의 증표 x1

푸키의 증표 x1

(상급) 진화 재료 x25

10단계

(상급) 진화 재료 x20

루비(무료) x50

(상급) 진화 재료 x25

* 업데이트 이전 최초 클리어 보상을 이미 획득하신 모험가님들은 개선된 보상을 다시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 일부 도움말 내용 개선

- [팀 편성] → [반복 전투 설정] 내 이미지가 최신화됩니다.

- [길드전] 내 [방어벽], [시즌] 관련 도움말 내용이 추가됩니다.

- [상점] → [교환 상품] 내 길드전 주화 관련 내용이 추가됩니다.

- [전투] → [디버프] → [능력치 감소 디버프] 내 ‘혼란’ 관련 내용이 추가됩니다.

- [전투] → [디버프] → [마력 역류] 내 ‘시련의 탑 보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 다는 내용이 추가됩니다.

 

📍 레이드 [공략] 내용 개선

- 레이드를 더욱 수월하게 클리어 하실 수 있도록, [레이드] → [공략] → [공략 정보]에 상세 공략 내용이 추가됩니다.

: 각 레이드 보스의 특징

: 각 레이드 보스 공략 방법

: 각 레이드 보스 공략을 위한 필요한 면역 버프 및 물리/마법 추천 딜러

 


 

■ 상품 안내

 

📍모험 성장 릴레이 상품 재출시

- 7월 24일(목) 점검 이후 모험 성장 릴레이 상품이 재출시 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 7월 24일(목) 점검 후 ~ 8월 7일(목) 점검 전

*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 되며 7월 24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 됩니다.

*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공성전] 전투 진행 중 일부 스킬 사용 시 타 콘텐츠의 반복 전투 아이콘이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결투장]에서 간헐적으로 방어전 기록이 확인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성 선택 및 공격 입장 화면에서 현재 보유중인 ‘나의 공격 기회’ 횟수가 표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아군 팀 편성 시 다른 진형으로 선택 해도, 전투 진입 시 ‘기본 진형’으로 적용되는 현상 수정

- 반복전투 진행 중 일부 콘텐츠에서 영웅 및 펫의 목록이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으로 갱신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에서 방어팀에 배치된 길드원이 계정을 탈퇴한 경우, 아군이 정보를 조회할 수 없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메인 화면과 전장 화면의 ‘남은 시간’이 다르게 표기되는 현상 수정

- [길드] 콘텐츠가 해금되지 않은 계정으로 의상실 진입 후 ‘영광의 펜던트’ 터치 시 길드 창설/가입 메뉴로 이동되는 현상 수정

- [공성전] ‘혹한의 성’ 전투 중 아군 영웅의 버프 해제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상대 스파이크의 버프가 해제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콘텐츠에서 아군의 장비 정보 확인 시 [초기 서브 옵션]의 개수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콘텐츠 부전승일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시련의 탑] ‘클리어 정보’ 내 ‘팀 속공’에 장비의 속공 옵션이 반영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에서 ‘내성’ 및 ‘본성’을 공격할 수 있는 조건을 달성해도 자물쇠(잠금 표기)가 해제되지 않는 것 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아군 정보 표기에서 장신구 '세공'에 대한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팀 구축 기간 내 레드닷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팀 배치 수 부족으로 길드전에 입장할 수 없는 경우에도, 레드닷이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이전 라운드에서 방어팀에 배치된 영웅을 다음 라운드 방어팀 구축 기간에 재료로 사용 시 편성이 없는 상태로 방어팀에 배치되는 현상 수정

- [총력전] 리플레이 재생 시 아군이 장착한 코스튬 및 포트레이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전투 중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0’에서 갱신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일부 콘텐츠에서 [행동 제어: 빙결]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영웅]

- 적에게 부여된 디버프 ‘혼란’의 남은 타격 횟수 보다 타격 횟수가 많은 스킬로 공격할 경우, 타격 횟수와 관계 없이 전부 빗나감 효과가 발생하는 현상 수정

- [전설] ★4 레이첼의 스킬 [염화]가 ‘물리 공격력의 62%만큼 2회 피해’로 표기 및 적용되어 있는 현상 수정

* 7월 24일(목) 업데이트 이후 ‘물리 공격력의 97%만큼 2회 피해’로 수정됩니다.

- [전설] ★4 레이첼의 스킬 [불새]의 스킬 설명에 ‘물리 취약’ 내용이 제외되어 있는 현상 수정

- [전설] 룩의 일러스트 머리 색상이 초상화 및 모델링과 다르게 반영되어 있는 현상 수정

- [전설] 세인의 일러스트 중 특정 일러스트가 목록의 일러스트와 일치하지 않는 현상 수정

- [희귀] 카론의 일러스트 일부가 중복으로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전설] 에스파다, [전설] 파스칼의 코스튬 일러스트의 크기가 작게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전설] 린의 ‘용제의 진노’스킬의 ‘짧은 연출’ 음성 대사가 부자연스럽게 출력되는 현상 수정

 

[UI/UX]

- ‘소환 이용권 선택 상자’ 사용 시 100개이상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이 불가한 현상 수정

- [길드전] 나의 방어팀 설정 화면에서 도움말 터치 시 총력전 내용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소셜]

- 새로운 1:1 대화창을 반복적으로 오픈 시 간헐적으로 이전 대화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친구 대전에서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아군의 보호막 색상이 검정색으로 표시되는 현상 수정

- 길드 홍보 문구 작성 시 ‘/’ 텍스트가 포함될 경우, -1/100 bytes 로 표기되며 홍보가 불가한 현상 수정

- 친구 목록에서 상대방이 나를 친구 삭제한 경우 간헐적으로 '모두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없는 현상

 

[사운드]

- 일부 기기에서 게임 사운드 및 보이스 품질이 저하되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추가 안내 사항

- 아래 영웅들의 모델링 및 일러스트 4차 수정

(도감 내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일러스트 포함)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포즈 여부와 상관없이 모험가님들께서 의견을 주셨거나 불편해 하실 수 있는

일러스트, 3D 애니메이션 등 아트 작업물에 대한 주요 수정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바론

사라

카론

파스칼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