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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8월 7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아이콘 Aliin
조회: 867
추천: 2
2025-08-07 12:33:27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8월 7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8월 7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플라튼

- 신규 영웅 [전설]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플라튼

등급

전설

소속

다크나이츠

역할군

지원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모든 공격력 감소 [100% 확률] [2턴 지속]

* 모든 공격력 감소: 모든 공격력이 7%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65%, 방어력의 75%

- 효과 상승: 모든 공격력 감소 9%

 

심판대행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42%, 방어력의 47%만큼 2회 피해

 

(자신)

- 피해량의 32%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55%

- 효과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피해량의 43%

  

이계의 빛

(적군 2명, 버프가 많은 순)

-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 생명력 전환 32%

* 버프 해제: 적용 순서대로 버프를 해제합니다. 피해 면역, 피해 무효화, 권능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 생명력 전환: 대상의 생명력을 전환합니다. 현재 생명력보다 높은 수치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생명력 전환 25%

 

[패시브]

네스트라의 가호

(자신)

-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시전자 방어력의 165%만큼 생명력 회복 (전투당 2회 발동)

 

(모든 적군)

- 자신이 적의 공격 4회 적중 당할 시 1,100만큼 1회 고정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회복력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방어력의 190%

 

[2초월 효과]

- 횟수 상승: 생명력 회복 (전투당 3회 발동)

 

[6초월 효과]

- 피해량 상승: 고정 피해 1,485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플라튼 PV 영상 [바로가기]

 


 

■ 신규 콘텐츠

 

📍 모험 보상 추가

-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고정 조합 대상 영웅 추가

-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콜트]가 추가됩니다.

-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 17번째 신규 지역 ‘달빛 해안’ 추가 및 성장 원정대 추가

- 17번째 신규 일반 모험 지역 [달빛 해안]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새로운 모험 지역 추가에 따라, 성장 원정대가 추가됩니다.

 

📍 아이사 대륙 신규 악몽 난이도 지역 추가

- 아래 모험 지역에 [악몽]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15지역: 벚꽃의 항구

: 16지역: 용오름 절벽

: 17지역: 달빛 해안

 

📍 [희귀] 등급 장신구 추가

- [희귀] 등급 장신구 7종이 추가됩니다. (★4 ~ ★6 포함 21종)

- [희귀] 등급 장신구는 악몽 전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신구 명

효과

기합의 반지

전투 시작 시 시전자 공격력 90%만큼 보호막 [2턴 지속]

(라운드당 1회 발동, 영웅의 패시브와 중복 적용 불가)

철벽의 반지

전투 시작 시 시전자 방어력 100%만큼 보호막 [2턴 지속]

(라운드당 1회 발동, 영웅의 패시브와 중복 적용 불가)

건강의 반지

전투 시작 시 시전자 최대 생명력 18%만큼 보호막 [2턴 지속]

(라운드당 1회 발동, 영웅의 패시브와 중복 적용 불가)

근성의 반지

자신의 생명력이 50%이하가 되면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8%만큼 회복

(전투당 1회 발동, 장신구 우선 발동)

토벌의 반지

전투 시작 시 보스 대상으로 피해량 12% 상승

공성의 반지

전투 시작 시 1~3인 공격기 피해량 10% 상승

섬멸의 반지

전투 시작 시 4~5인 공격기 피해량 10% 상승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상세 수치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세 수치는 게임 내 [아지트 로비] → [도감] → [장비 도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나 체스 추가

-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세나 체스판이 추가 됩니다.

- 이용 방법:

1) [마을 로비] → [공방] → [세나 체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세나 체스는 모험 [4-20]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2) 위시 영웅 목록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 위시 영웅은 위시 영웅 소환전까지 언제든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체스판 위의 빈칸 중 원하는 곳을 재화를 소모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차

소모 재화

1회차

골드 x50,000

2회차

루비 x50

3회차

루비 x100

4 ~ 80회차

루비 x150

* 선택 시 소모 비용은 매일 09:00 초기화됩니다.

4) 선택 시 위시 영웅으로 선택한 [전설] 등급 영웅 또는 [전설] 등급 미만의 영웅을 획득합니다.

5) 세나 체스는 28일 주기로 초기화됩니다.

* 추가 보상을 달성하였으나, 세나 체스 진행 기간 내 수령하지 않을 경우, 초기화 후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 우편함으로 발송된 보상의 보관 기간은 3일입니다.

 

📍 멜키르의 실험실 추가

- 6성 영웅 및 레아를 재료로 사용하여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멜키르의 실험실]이 추가됩니다.

- 멜키르의 실험실은 악몽 [5-30]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마을 로비] → [공방] → [멜키르의 실험실]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영웅 5명을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된 영웅에 따라 획득하는 점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구)세븐나이츠는 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멜키르의 실험실 [흑마법 예측] 방법

1) 재료로 사용할 영웅을 등록합니다.

* 초월된 영웅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2) 점수가 높을수록 높은 등급을 달성할 수 있으며, 등급에 따라 예측 결과에 등장하는 영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흑마법 예측 진행 시 실험 결과에 나올 수 있는 영웅이 예측되며, 예측된 영웅 중 하나의 영웅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예측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시 예측하기]를 통해 흑마법 예측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흑마법 예측], [다시 예측하기]는 시도할 때마다 골드가 소모됩니다.

5) [다시 예측하기] 또는 재료를 초기화 할 경우, 예측 결과가 모두 사라집니다.

6) 흑마법 예측 후 실험 결과로 영웅을 획득할 경우, 실험 결과 및 재료로 사용된 영웅은 사라집니다.

 

📍 인게임 상품 구매 방식 추가

- 웹상점을 통해 프리즘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프리즘으로 게임 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세븐나이츠 리버스 웹상점 [바로가기]

* 8월 7일(목) 점검 이후 게임에 1회 이상 접속 시에만 웹상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모험가 스킬’ 레벨 확장 및 레벨 달성 보상 개선

- ‘모험가 스킬’ 레벨이 [Lv.120]까지 확장됩니다.

- ‘모험가 스킬’의 일부 레벨 달성 보상이 개선됩니다.

모험가 스킬

레벨

레벨 달성 보상

변경 전

변경 후

Lv. 10

루비(무료) x100

진화재료 선택 상자(상) x50

Lv. 20

루비(무료) x100

스킬 강화석 x2

Lv. 30

루비(무료) x100

영웅 소환 이용권 x10

Lv. 40

루비(무료) x100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x10

Lv. 50

루비(무료) x100

펫 소환 이용권 x10

Lv. 60

루비(무료) x100

전설 알 x1

* 업데이트 이전 ‘모험가 스킬’ 레벨 달성 보상을 이미 획득하신 경우, 변경된 보상에 대해 우편함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수령 가능 기간: 8월 21일(목) 23:59까지)

* 업데이트 이전 ‘모험가 스킬’ 레벨 달성 보상을 수령하지 않으신 경우, 업데이트 이후 변경된 보상으로 수령하실 수 있으며, 변경 전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수령 가능 기간: 8월 21일(목) 23:59까지)

 

📍 전설 장신구 확정 획득 시스템 추가

- 악몽 난이도의 스테이지 1회 클리어 후 [전설] 등급 장신구를 획득하지 못한 경우, [확정 보상]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 [확정 보상]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달성한 경우, [전설] 등급 ★4 장신구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 클리어 시 [전설] 등급 장신구를 획득한 경우, 게이지는 초기화 됩니다.

* [확정 보상]은 가방으로 지급됩니다.

 

📍 신규 코스튬 4종 [아일린, 레이첼, 챈슬러, 니아] 추가

- [아일린, 레이첼, 챈슬러, 니아]의 신규 코스튬 4종이 추가됩니다.

- [아일린, 레이첼, 챈슬러, 니아]의 신규 코스튬 프로필 4종이 추가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8월 7일(목) 점검 후 ~

🎀 [아일린] (고급) 길드 수호자

- 가격: 영광의 펜던트 x2,000

* 의상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레이첼] (희귀) 검은 불꽃

 

🎀 [챈슬러] (일반) 추격대

🎀 [니아] (일반) 악당 로봇

 


 

■ 콘텐츠 개선

 

📍 [성장 던전] 입장 티켓 개선

- [성장 던전] 입장 시 열쇠를 더이상 소모하지 않습니다.

- [성장 던전] 입장 재화(푸키의 증표)가 클리어 시 차감되도록 변경됩니다.

 

📍 다중 팀 편성 시 영웅 자동 교체 규칙 통일 개선

- 다중 팀 편성 시 반복 전투 진행 시 영웅 자동 교체 로직이 개선됩니다.

 

📍 장비 미장착 영웅 시인성 개선

- 팀 편성 화면에서 영웅이 장비를 장착하지 않은 경우, 미장착 아이콘이 출력됩니다.

* 장비 미장착 아이콘은 모험 [3-10] 스테이지 클리어 후 출력됩니다.

* [장신구] 항목에는 미장착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길드전] 콘텐츠 편의성 개선

- [길드전] 메인 화면에서 [교환 상점] 및 [의상실]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됩니다.

- 아군 정보 화면에서 펫 친밀도 정보가 표기됩니다.

- 공격팀 설정 중 다른 화면으로 이동 후 복귀해도 설정 정보가 저장되도록 개선됩니다.

 

📍 장비 필터 편의성 개선

- [영웅], [가방], [장비 관리] 화면에서 장비 필터 설정 후 [성장] 버튼을 통해 [장비 성장]으로 이동 및 복귀 시 필터 정보가 유지되도록 개선됩니다.

 

📍 콘텐츠 접근성 개선

- 메인 화면 [조합] 버튼이 [공방]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 [공방] 버튼을 통해 [조합 / 세나 체스 / 멜키르의 실험실]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공방]은 모험 [4-5] 스테이지 클리어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조합]의 해금 조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변경 전 ▶ 모험 [2-5] 스테이지 클리어

: 변경 후 ▶ 모험 [4-5] 스테이지 클리어

 

📍 [결투장] 콘텐츠 달성 보상 획득 조건 및 편의성 개선

- [결투장 보상] 중 달성 보상이 특정 점수 이상만 달성해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주간 보상]은 기존과 동일한 조건으로 유지됩니다. (등급, 점수, 순위 달성)

* 달성 보상 개선 내용은 8월 7일(목) 점검 이후 반영되며, 최초 1회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점검 이후 공격/방어를 1회 이상 진행 하여 결투장 점수가 ‘갱신’ 되어야 달성 보상이 활성화 됩니다.

* 점검 이전 달성 보상을 이미 획득하신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전투 중에도 아군의 결투장 점수가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타이틀 화면 변경

- 게임 타이틀 화면 이미지가 기존 이미지로 변경됩니다.

 

📍 총력전 상점 내 일부 상품 가격 조정

- [교환 상점] → [총력전] 상점 내 ‘상급 총력전 주화’ 상품의 교환 가격이 변경됩니다.

아이템명

가격

변경 전

변경 후

6성 전설

장신구 상자

상급 총력전 주화 x5,000

상급 총력전 주화 x2,500

5성 전설

장신구 상자

상급 총력전 주화 x2,500

상급 총력전 주화 x1,250

4성 전설

장신구 상자

상급 총력전 주화 x1,000

상급 총력전 주화 x500

전설 세공 부적

상급 총력전 주화 x500

상급 총력전 주화 x250

희귀 세공 부적

상급 총력전 주화 x250

상급 총력전 주화 x125

고급 세공 부적

상급 총력전 주화 x100

상급 총력전 주화 x50

* 8월 7일(목) 점검 전 해당 상품을 구매하신 모험가님께는 점검 시 ‘상급 총력전 주화’가 차액만큼 우편함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수령 가능 기간: 8월 21일(목) 23:59까지)

* 기간 내에 수령하지 않아 소멸된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시작 및 밸런스 조정

- [시련의 탑]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 전체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의 스탯이 하향 조정됩니다.

- 특정 층에서 선택할 수 있는 일부 [달성 메달 설정] 내 디버프 조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아군] 침묵 [2턴] → [아군] 기절 [2턴]

: [적군] 흡혈 [상시] → [아군] 치명타 피해 감소 [1턴]

-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일정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일정 안내

시즌 진행 기간

8월 7일(목) 점검 후 ~ 9월 4일(목) 06:00

정산 기간

9월 4일(목) 06:00 ~ 09:00

 

📍 [공방] 및 [전투] 관련 도움말 추가

- [공방] 관련 도움말이 추가됩니다.

- [전투] 내 [상세 툴팁] 탭이 추가됩니다.

- [전투] → [피해 타입] 탭의 ‘약점 피해’ 항목에 상세 문구가 추가됩니다.

- [전투] → [버프] 탭의 ‘권능’ 항목에 상세 문구가 추가됩니다.

- [전투] → [디버프] 탭의 ‘턴제 버프 감소’, ‘버프 해제’ 항목에 상세 문구가 추가됩니다.

 

📍 ‘혼란’ 스킬 툴팁 개선

- 영웅 [린]이 보유한 ‘혼란’의 툴팁 설명이 수정됩니다.

효과

툴팁

변경 전

변경 후

혼란

지정한 횟수동안 공격이 빗나갈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지정한 횟수동안 공격이 빗나갈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효과가 1회라도 남아있는 상태에서는 타격 횟수와 무관하게 모든 타격에 혼란 효과가 적용됩니다.

 

📍 전투 피해량 최대치 수정

- 공격 시 표기되는 피해량 최대치가 아래와 같이 개선됩니다.

: [999,999 → 9,999,999]

 

📍 의상실 편의성 개선

- 새로운 테마의 코스튬이 출시될 경우, 의상실 내 상단에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고급] 및 [희귀] 등급 코스튬 판매 가격 조정

코스튬

판매 가격

이벤트 가격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희귀

루비 x6,000

루비 x5,000

루비 x4,000

루비 x3,000

고급

루비 x4,000

루비 x3,000

루비 x2,500

루비 x2,000

* 8월 7일(목) 점검 전 [희귀], [고급] 등급 코스튬을 이미 구매하신 경우, 점검 시 구매 시점의 가격에 따라 차액만큼 루비가 우편함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수령 가능 기간: 8월 21일(목) 23:59까지)

* 기간 내에 수령하지 않아 소멸된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팀 편성] → [영웅 찾기] 항목 개선

- 특정 영웅만 보유하고 있는 '효과'는 [영웅 찾기]에서 제외됩니다. (ex. 마력 역류 등)

- [3인 공격기 감쇄] 항목이 제외됩니다.

- [1인 공격기 감쇄] 항목이 추가됩니다.

 

📍 일부 영웅의 스킬 및 일부 서브 효과 툴팁 개선

- 스킬 및 서브 효과 툴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아래 영웅들의 일부 스킬 툴팁 내용이 개선됩니다.

* 툴팁 내용만 변경되며, 실제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영웅] 카르마, 헬레니아, 아칸, 아라곤, 엘리스

: [콘텐츠] 공성전 레이첼, 크리스, 룩

: [효과] 감전, 빙결, 마력 역류

 

📍 저항 및 적중 스탯 연산 방식 개선

- 저항 및 적중 스탯 연산 방식이 개선됩니다.

예시)

A: ‘효과 저항’ 100% + ‘효과 저항’ 20% 버프 보유

B: ‘효과 적중’ 0% + ‘효과 적중’ 20% 버프 보유

(B가 A를 공격 시)

- 변경 전: 저항 80% 적용

- 변경 후: 저항 100% 적용

 

 


 

■ 상품 안내

 

📍 모험 성장 릴레이 상품 재출시

- 8월 7일(목) 점검 이후 모험 성장 릴레이 상품이 재출시 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 8월 7일(목) 점검 후 ~ 8월 21일(목) 점검 전

*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 되며 8월 7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 됩니다.

*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나 패스 상품 재출시

- 8월 7일(목) 점검 이후 세나 패스 상품이 재출시 됩니다.

- 진행 및 프리미엄 구매 가능 기간 : 8월 7일(목) 점검 후 ~ 9월 4일(목) 점검 전

*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 되며 8월 7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 됩니다.

*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길드 검색 시 길드의 레벨이 간헐적으로 1레벨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 악몽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아군이 사망한 상태로 [2라운드] 진입할 경우, 해당 위치의 영웅이 음영 처리 되어있는 현상 수정

- 오랫동안 종료하지 않고 플레이 시 09:00에 푸키의 증표가 간헐적으로 충전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특정 상황에서 길드장이 2명으로 보이는 현상 수정

- [펫 성장] 콘텐츠 최초 진입 시 노출되는 도움말 팝업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의 ‘공격 기록’ 리플레이가 50개 이상일 경우, 간헐적으로 일부 리플레이 목록이 중복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콘텐츠에서 ‘방어 기록’ 리플레이 재생 시 길드 깃발이 임의로 변경되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매칭 단계 완료 및 전투 단계 진입 이후 다른 기기로 접속 시 매칭 연출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 검색 시 금칙어 적용으로 일부 길드 검색이 불가능한 현상 수정

- 결투장 [다이아] 등급에서 간헐적으로 속공이 표기되는 현상 수정

- ‘권능’ 버프 보유 영웅이 ‘즉사’ 효과 중첩으로 사망 후 부활 시 ‘권능’ 아이콘이 표기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특정 상황에서 팀 화면 내 영웅 배치 시 마우스 커서에 포트레이트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 [무한의 탑] 콘텐츠 로비에서 [홈] 버튼 터치 후 [시련의 탑] 버튼 터치 시 더 이상 게임 진행이 불가한 현상 수정

- 친구와 [친선 대전] - [팀 편성] 화면에서 스킬 예약 설정 후, 영웅 교체 시 예약된 스킬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우편 개수가 20개 이상인 상태에서 스크롤 및 개별 보상 수령 시 정상적으로 수령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생명력이 가장 낮은 적군이 ‘위장’ 상태일 때 단일 공격 시 ‘약점 공격’이 발생하지 않는 현상 수정

 

[영웅]

- [아지트 로비]에서 린 선택 후 생일 축하 인사 선택 시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영웅 ‘발리스타’의 ‘죽음의 그림자’ 스킬 사용 후 [연속 발동] 시 관통된 피해량 폰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콜트’의 ‘폭탄’의 부가 효과 [턴제 버프 감소] 발동으로 ‘불사’ 효과 제거 시 시체가 남아있는 현상 수정

- 영웅 ‘파이’의 [염룡의 연주] 스킬 설명 중 6초월 효과의 내용이 [처형 대상 모든 적군으로 확장]으로 잘못 표기되어 있는 현상 수정

- 게임 내 [음성 언어 설정]을 ‘일본어’로 설정 및 전체 음량을 [OFF]로 설정 시 영웅 ‘유신의 음성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영웅의 패시브 [협공] 또는 [반격] 발동 시 ‘피해 무효화’가 차감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영웅 ‘쥬리’의 패시브 [협공] 발동 시 같은 팀에 편성된 영웅 '멜키르'의 [마력 역류] 효과가 간헐적으로 발동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수동 전투에서 2초월 이상 영웅 ‘델론즈’의 죽음의 일격이 연속 발동 되었을 때 무효화를 차감하지 못하는 현상 수정

- [길드전]에서 영웅 ‘린’이 실제로 사망하지 않았으나, 간헐적으로 사망한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영웅 ‘이치’가 ‘은밀한 일격’ 스킬 사용 시 출력되는 화면에 ‘생명력 회복’ 문구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UI/UX]

- 반복 전투 진입 시, 간헐적으로 아군 영웅의 그래픽 및 초상화가 보이지 않는 현상 수정

- 공성전을 1회 이상 진행하였음에도 간헐적으로 레드닷이 표기되는 현상 수정

- 간헐적으로 펫 친밀도 재료 개수가 ‘-’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 iOS 기기에서 팀 편성 시 하단 화살표와 홈 바가 겹치는 현상 수정

- 고급 장신구의 세공된 옵션 내용 길이가 긴 경우, 텍스트가 겹치는 현상 수정

- 레이드 반복 전투 중 전투 화면 입장 시 간헐적으로 맵이 확대되어 보이는 현상 수정

- 팀 편성에 배치된 영웅을 초월 재료로 사용 시 간헐적으로 팀 편성 목록에 남아있는 현상 수정

- [가방] → [판매] → [필터]에서 서브 옵션 선택 시 [모두] 항목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영웅 정보 화면에서 임의의 영웅이 세트 장비 장착 후 다른 영웅 선택 시 순간적으로 세트효과 이펙트가 남아있는 현상 수정

- [총력전] 랭킹 진입 시 순간적으로 다른 정보가 표시되는 현상 수정

- [결투장] 정산 기간 중 특정 상황에서 모험 입장 시 지도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죽음의 반지’를 착용한 영웅 ‘크리스’가 기본 공격 후 ‘즉사’ 효과가 동시에 발동하였을 때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소셜]

- 접속일이 1일 이상 지난 상대에게 1:1 대화를 발신할 경우, 상대방의 모험가 레벨이 0으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 친구 목록에서 상대방이 나를 친구 삭제한 경우 간헐적으로 '모두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없는 현상

- 특정 유니코드를 활용하여 한글자 닉네임으로 설정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친구와의 [친선 대전] → [팀 편성] 화면에서 스킬 예약 설정 후, 영웅 교체 시 예약된 스킬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네트워크]

- 전투 진행 중 네트워크 전환 시 ‘재연결’ 팝업 노출 후 ‘서버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반복 전투 중 백그라운드 화면 이동 후 게임 화면 으로 재 이동 시 장시간 로딩이 진행되는 현상 수정

 

📍 추가 안내 사항

- ‘콜트’ 픽업 소환 및 성장 이벤트 연장

8월 7일(목) 점검 일정이 이전에 안내드렸던 일정보다 조기 진행됨에 따라, 

콜트 픽업 소환 및 성장 이벤트가 8월 8일(금) 08:59까지 연장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트 픽업 소환 및 영웅 성장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

* 8월 7일(목) 점검 이후로 신규 추가되는 ‘플라튼’은 ‘픽업 소환 (콜트)’ 소환 목록에서 제외됩니다.

 

- 아래 영웅들의 모델링 및 일러스트 5차 수정

(도감 내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일러스트 포함)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포즈 여부와 상관없이 모험가님들께서 의견을 주셨거나 불편해 하실 수 있는

일러스트, 3D 애니메이션 등 아트 작업물에 대한 주요 수정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델론즈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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