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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8월 21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아이콘 Aliin
조회: 681
2025-08-21 09:48:35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8월 21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8월 21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비스킷

- 신규 영웅 [전설] 비스킷이 추가됩니다.

비스킷

등급

전설

소속

테라영지

역할군

지원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추가: 주는 피해량 6% 감소 [100% 확률] [2턴 지속]

 

장비 강화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1명)

- 보스 대상 피해량 증가 [5턴 지속]

- 약점 공격 확률 증가 [5턴 지속]

* 보스 대상 피해량 증가 : 보스에게 주는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 약점 공격 확률 증가 : 약점 공격 확률이 44%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보스 대상 피해량 증가 40%

- 효과 상승 : 약점 공격 확률 증가 54%

 

[6초월 효과]

- 대상 수 변경: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2명

 

  리프 어택

 

(적군 3명, 버프가 많은 순)

-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 마법 공격력의 100%, 방어력의 115%만큼 1회 방어 무시 피해

* 버프 해제: 적용 순서대로 버프를 해제합니다. 피해 면역, 피해 무효화, 권능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 방어 무시: 대상의 방어력을 40% 무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15%, 방어력의 135%

 

[패시브]

대장장이의 강화

(모든 적군)

- 방어력 감소 [상시]

* 방어력 감소: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방어력 감소: 24%

 

[2초월 효과]

(모든 아군)

효과 추가: 5인 공격기 감쇄 20% [상시]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비스킷 PV 영상 [바로가기]

 


 

■ 영웅 리메이크

 

📍 [전설] 레이첼/지크/세인/쥬리/아라곤

- [전설] 등급 레이첼, 지크, 세인, 아라곤, 쥬리의 일부 스킬이 리메이크됩니다.

레이첼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염화

- 쿨타임: 66초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20%만큼 2회 피해

- 모든 공격력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화상 [100% 확률] [3턴 지속]

* 모든 공격력 감소 : 모든 공격력이 22% 감소합니다.

* 화상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80%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42%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 피해량 감소 23% [100% 확률] [5턴 지속]

- 쿨타임: 84초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2%만큼 2회 피해

- 모든 공격력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피해량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화상 [100% 확률] [3턴 지속]

* 모든 공격력 감소 : 모든 공격력이 22% 감소합니다.

* 피해량 감소 : 주는 피해량이 17% 감소합니다.

* 화상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80%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22%

 

[6초월 효과]

- 대상 수 변경: 적군 3명

불새

- 쿨타임: 74초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145%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물리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29% 감소합니다.

* 물리 취약 : 받는 물리 피해가 22%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70%

효과 상승 : 물리 취약 28%

 

[2초월 효과]

턴 상승 : 방어력 감소 지속 4턴

턴 상승 : 물리 취약 지속 4턴

- 쿨타임: 84초

 

(적군 3명)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물리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 물리 공격력의 160%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29% 감소합니다.

* 물리 취약 : 받는 물리 피해가 22%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방어력 감소 36%

- 효과 상승 : 물리 취약 28%

 

[2초월 효과]

- 턴 상승 : 방어력 감소 지속 4턴

- 턴 상승 : 물리 취약 지속 4턴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지크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부숴버려!

- 쿨타임: 60초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75%만큼 1회 피해

- 피해량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피해량 감소: 주는 피해량이 17%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피해량 감소 23%

- 쿨타임: 78초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75% 만큼 1회 피해

- 피해량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피해량 감소: 주는 피해량이 17%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피해량 감소 23%

봉인해제!

- 쿨타임: 66초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45%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55%

 

[6초월 효과]

- 효과 추가: 방어 무시

- 쿨타임: 72초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45%만큼 1회 피해

 

(모든 아군)

-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25%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55%

- 회복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30%

 

[6초월 효과]

- 효과 추가: 방어 무시

[패시브]

나만 믿어

(모든 아군)

- 기절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기절 면역 [2턴 지속]

* 기절 면역: 기절 상태에 대해 면역 상태가 됩니다.

 

(아군 후열)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 증가 [2턴 지속]

* 물리 공격력 증가: 물리 공격력이 23%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27%

 

[2초월 효과]

- 턴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지속 [3턴]

(모든 아군)

- 기절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기절 면역 [2턴 지속]

* 기절 면역: 기절 상태에 대해 면역 상태가 됩니다.

 

(아군 후열)

- 물리 공격력 증가 [2턴 지속]

- 자신의 모든 공격 2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 증가 [2턴 지속]

* 물리 공격력 증가: 물리 공격력이 23%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27%

 

[2초월 효과]

- 턴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지속 [3턴]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세인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귀신 베기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7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690%

[6초월 효과]
- 효과 추가 : 치명타 피해 55% 추가 적용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7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690%

[6초월 효과]
- 피해량 추가 : 대상이 보유하고 있는 디버프 1개당 50%만큼 피해량 증가 [최대 4개]

[패시브]
악마의 힘

(자신)
- 마법 감쇄 [상시]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협공 [25% 확률] [상시]
* 마법 감쇄: 받는 마법 피해량이 24% 감소합니다.

*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확률이 35% 증가합니다.
* 협공: 아군이 기본 공격 시 동일 대상을 공격해 피해를 줍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치명타 확률 증가 41%
효과 상승 : 마법 감쇄 29%

(자신)

- 마법 감쇄 [상시]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마법 감쇄: 받는 마법 피해량이 24% 감소합니다.

*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확률이 35% 증가합니다.

(단일 적군)

- 자신의 모든 공격 3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의 100% 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마법 감쇄 29%

- 효과 상승 : 치명타 확률 증가 41%

[2초월 효과]
- 피해량 추가:  대상이 보유하고 있는 디버프 1개당 20%만큼 피해량 증가 [최대 4개]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쥬리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패시브]

신의 저울

(자신)

- 협공 [25% 확률] [상시]

- 사망 시 불사 상태로 부활 [2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 협공 : 아군이 기본 공격 시 동일 대상을 공격해 피해를 줍니다.

* 불사 : 지속하는 동안 생명력이 1로 고정되며, 만료 시 사망합니다.

 

(협공 발동 시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40%, 대상 최대 생명력의 7%만큼 1회 피해 (생명력 비례 피해는 시전자 공격력의 300% 제한)

 

[스킬 강화 효과]

- 턴 상승 : 불사 지속 3턴

- 협공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 50%, 대상 최대 생명력의 9%

 

[2초월 효과]

- 확률 상승 : 협공 확률 30%

 

[6초월 효과]

(자신)

- 효과 추가 : 불사 발동 시 행동 제어 면역 [3턴 지속]

(자신)

- 협공 [25% 확률] [상시]

- 모든 피해 무효화 [피격 2회]

- 사망 시 불사 상태로 부활 [2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 협공 : 아군이 기본 공격 시 동일 대상을 공격해 피해를 줍니다.

* 모든 피해 무효화 : 모든 피해를 일정 횟수만큼 무효화합니다.

* 불사 : 지속하는 동안 생명력이 1로 고정되며, 만료 시 사망합니다.

 

(협공 발동 시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40%, 대상 최대 생명력의 7%만큼 1회 피해 (생명력 비례 피해는 시전자 공격력의 300% 제한)

 

[스킬 강화 효과]

- 턴 상승 : 불사 지속 3턴

- 협공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 50%, 대상 최대 생명력의 9%

 

[2초월 효과]

- 확률 상승 : 협공 확률 35%

 

[6초월 효과]

- (자신) 효과 추가 : 불사 발동 시 행동 제어 면역 [3턴 지속]
* 행동 제어 면역 : 행동 제어에 대해 면역 상태가 됩니다.

초월 효과

[4초월 효과]

약점 공격 확률 20% 증가

[4초월 효과]

치명타 확률 18% 증가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라곤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포격 지원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110%, 방어력의 130%만큼 1회 관통 피해

 - 기절 [60% 확률] [2턴 지속]
* 관통 : 대상의 피해 면역 효과를 무시합니다.
* 기절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30%, 방어력의 150%

[6초월 효과]
- 효과 추가 :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110%, 방어력의 130%만큼 1회 관통 피해

- 기절 [60% 확률] [2턴 지속]
* 관통 : 대상의 피해 면역 효과를 무시합니다.
* 기절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30%, 방어력의 150%

- 확률 상승: 기절 70%

[6초월 효과]
- 효과 추가 :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패시브]

노장의 위엄

(모든 적군)
- 모든 공격력 감소 [상시]
* 모든 공격력 감소: 모든 공격력이 13% 감소합니다.

 

(자신)
- 자신이 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25% 확률로 시전자 방어력의 40%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강화 효과]
- 회복량 상승 : 생명력 회복량이 방어력의 45%

[2초월 효과]
(모든 적군)
- 효과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치명타 피해 감소 40% [100% 확률] [2턴 지속]

(모든 적군)
- 모든 공격력 감소 [상시]
* 모든 공격력 감소: 모든 공격력이 13% 감소합니다.

 

(자신)
- 자신이 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25% 확률로 시전자 방어력의 40%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강화 효과]
- 회복량 상승 : 생명력 회복량이 방어력의 45%

[2초월 효과]
(모든 적군)
- 효과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치명타 확률 감소 27% [100% 확률] [2턴 지속]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신규 콘텐츠

 

​📍 신규 시나리오 이벤트: [물려받은 대장간이 폐업 위기?!]

- 일정 기간동안 이용 가능한 시나리오 이벤트 [비스킷 - 물려받은 대장간이 폐업 위기?!]가 추가됩니다.

- 시나리오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와 [도전]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모험 [4-20]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해금됩니다.

* 시나리오 이벤트의 전투는 [쫄작 원정대] 이벤트의 ‘반복 전투’ 미션에 반영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험 보상 추가

-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비스킷]이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 조합 대상 영웅 추가

-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비스킷]이 추가됩니다.

-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비스킷]이 추가됩니다.

- 멜키르의 실험실에 [비스킷]이 추가됩니다.

 

📍 파멸의 눈동자/우마왕/강철의 포식자 레이드 난이도 확장

- 파멸의 눈동자, 우마왕, 강철의 포식자의 난이도가 [15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레이드 11단계부터 클리어 시 반복 의뢰 횟수가 2회씩 반영되며, 열쇠는 12개씩 소모됩니다.

- 레이드 11단계부터 단계가 높아질수록 추가 장비 획득 및 서브 옵션이 3개 이상인 장비의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 레이드 15단계에서는 서브 옵션의 개수 3개 이상인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파멸의 눈동자 밸런스 조정

- 전체 단계에서 [파멸의 눈동자]의 아래 패시브 내용이 제거됩니다.

: 자신이 적의 공격 7회 적중 당할 시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신규 코스튬 5종 [연희, 지크, 유신, 레이첼, 에이스] 추가

- [연희, 지크, 유신, 레이첼, 에이스]의 신규 코스튬 5종이 추가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8월 21일(목) 점검 후 ~​

🎀 [연희] (일반) 은하수

 

 

🎀 [지크] (일반) 얼음 마검

 

 

🎀 [유신] (일반) 천둥번개

 

 

🎀 [레이첼] (희귀) 영주의 휴가

 

* ‘[레이첼] (희귀) 영주의 휴가’ 코스튬은 100일 기념 출석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레이첼] (희귀) 영주의 휴가’ 코스튬의 경우,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종료 후 루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구매 장소: 의상실)

 

🎀 [에이스] (고급) 파도베기

 

* ‘[에이스] (고급) 파도베기’ 코스튬은 [100일 기념 패스] ‘프리미엄 패스’ 구매 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 (고급) 파도베기’ 코스튬의 경우, [100일 기념 패스] 판매 종료 후 루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구매 장소: 의상실)

 


 

■ 콘텐츠 개선

 

📍 일부 장비 세트 옵션 조정

- 아래의 장비 세트 옵션이 조정됩니다.

장비 세트

세트 옵션

변경 전

변경 후

선봉장 세트

2세트: 모든 공격력 15%

4세트: 모든 공격력 35%

2세트: 모든 공격력 20%

4세트: 모든 공격력 45%

+ 효과 적중 20%

추적자 세트

2세트: 약점 공격 확률 15%

4세트: 약점 공격 확률 30%

+ 약점 공격 피해량 20% 증가

2세트: 약점 공격 확률 15%

4세트: 약점 공격 확률 35%

+ 약점 공격 피해량 35% 증가

성기사 세트

2세트: 생명력 15%

4세트: 생명력 35%

2세트: 생명력 17%

4세트: 생명력 40%

+ 받는 회복량 20% 증가

수호자 세트

2세트: 방어력 15%

4세트: 방어력 35%

2세트: 방어력 20%

4세트: 방어력 45%

+ 효과 저항 20%

 

📍 무한의 탑 밸런스 조정

- 아래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의 스탯이 하향 조정 됩니다.

: 80층

: 100층

: 190층

: 201층 ~ 250층

- 전체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의 약점 공격 확률 증가 스탯이 0%로 조정됩니다.

* 초월에 의한 약점 공격 증가 수치는 적용됩니다.

 

📍 모험 스테이지 밸런스 조정

- 악몽 난이도의 각 지역별 [1] 스테이지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모든 속공 보정치 제거

: 행동 제어 효과를 보유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스테이지의 배치 조정

- 일반 및 악몽 난이도에서 효과 적중 및 효과 저항 스탯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시련의 탑 밸런스 조정

- [10층]에 출현하는 제이브의 치명타 확률 스탯이 0%로 조정됩니다.

 

📍 길드전 라운드별 진행 스케줄 변경

상태

기간

변경 전

변경 후

제출 시간

09:00 ~ 20:00 (11시간)

변동 없음

배치 시간

20:00 ~ 익일 11:00 (15시간)

20:00 ~ 익일 08:00 (12시간)

매칭 시간

11:00 ~ 12:00 (1시간)

08:00 ~ 09:00 (1시간)

전투 시간

12:00 ~ 익일 08:00 (20시간)

09:00 ~ 익일 02:00 (17시간)

정산 시간

08:00 ~ 09:00 (1시간)

02:00 ~ 09:00 (7시간)

* 8월 28일(목) 부터 진행되는 길드전 신규 시즌부터 적용됩니다.

 

📍 [고급] 등급 영웅 ‘코코’의 기본 공격 효과 조정

- [고급] 등급의 ★3 ~ ★5 영웅 ‘코코’의 기본 공격 효과 내 [감전] 효과가 제거됩니다.

 

📍 칠성사이다 콜라보레이션 인게임 테마 제거

- 인게임 내 아지트/마을/전투 로비 및 일부 던전의 스킬 연출에서 칠성사이다 콜라보레이션 인게임 테마가 제거됩니다.

 

📍 토파즈 교환 상점 내 신규 상품 추가

상품명

판매 가격

열쇠 상자 x1

토파즈 x300

 

📍 도움말 내용 개선

- [전시관] → [전시관 기능] 전리품 획득 기준 안내가 추가됩니다.

- [전투] 내 아래 효과의 내용 및 설명이 보완됩니다.

: A 능력치 비례 B 능력치 증가

: 위장

: 생명력 전환

: 감전, 빙결

 


 

■ 상품 안내

 

📍100일 기념 패스 추가

- 100일 기념 패스 상품이 추가됩니다.

- 진행 및 프리미엄 구매 가능 기간 : 8월 21일(목) 점검 후 ~ 9월 18일(목) 점검 전

패스 명

단계 구성

즉시 지급 보너스

구매 가능 횟수

가격(원)

100일 기념 패스

일반

총 30단계 구성

-

기본 지급

무료

프리미엄 구매

(플러스 패스)

총 30단계 구성

토파즈 x150

계정 당 1회

15,000

프리미엄 구매

(프리미엄 패스)

총 30단계 구성

* 구매 시

100일 기념 패스 레벨 +15상승

빛나는 스킬 강화석 x1

[에이스] (고급)파도 베기 코스튬 x1

 

* 플러스 패스 미구매시

토파즈 x300

 

* 플러스 패스 선구매시

토파즈 x150

 

계정 당 1회

*플러스 패스 미구매시

30,000

*플러스 패스 선구매시

15,000

- ‘[에이스] (고급) 파도베기’ 코스튬의 경우, [100일 기념 패스] 판매 종료 후 루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구매 장소: 의상실)

* 진행 기간 내 수령하지 않은 배틀 패스 포인트는 사라지며 별도 복구 및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진행 기간 종료 이후 활성화 되어 있는 레벨 달성 보상은 10월 2일(목) 점검 전까지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의뢰 수행 및 패스 레벨은 더이상 상승하지 않습니다.

* 의뢰는 매일 09:00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자세한 내용은 게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플러스 패스] 구매 전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는 경우, 세나 패스 플러스는 사라집니다.

* 프리미엄 구매 보상은 프리미엄 구매 시 패스 레벨에 따라 수령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패스] 구매 또는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 현재 패스 레벨 기준으로 15레벨이 상승하며,

이 때 최대 레벨을 초과해도 별도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ex. 25레벨에서 프리미엄 구매 또는 업그레이드 시 30레벨)

* 일반 보상은 패스 레벨에 따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남은 기간에 따라 최종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 재출시

- 8월 21일(목) 점검 이후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이 재출시 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 8월 21일(목) 점검 후 ~ 9월 4일(목) 점검 전

*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 되며 9월 4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 됩니다.

*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 판매 종료

- 8월 21일(목) 점검 이후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8월 21일(목) 판매 종료 예정 상품 안내 [바로가기]

 

📍신규 상품 출시 안내

 

구매 가능 경로

상품명

[유료 상점] - [기간] 상점

주간 열쇠 스페셜 Ⅰ ~ Ⅳ

주간 골드 스페셜 Ⅰ ~ Ⅳ

주간 영웅 스페셜 Ⅰ ~ Ⅲ

주간 펫 스페셜  Ⅰ ~ Ⅲ

* 패키지명에  (Ⅱ, Ⅲ, Ⅳ)가 붙는 경우, 이전 상품 구매 후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ex) [주간 골드 스페셜 팩 Ⅰ] 구매 시 [주간 골드 스페셜  Ⅱ] 구매 가능

 

※ 참고 사항

- 본 패키지 상품 또는 개별 구성품은 추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상품 구성은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 및 판매 종료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판매되는 상품은 판매 기간 동안 정해진 횟수만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본 패키지에 소환권이 포함된 경우, 각 아이콘에서 확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확률 정보는 상점 및 소환 화면의 우측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이벤트 시나리오] 콘텐츠에서 열쇠 사용 시 [길드 미션] → [열쇠 소모하기] 미션이 카운팅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전체 음량 [OFF] 후 모험 17지역 최초 진행 또는 [도감] → [기록 열람] → [Episode 17] 진행 시 카린의 목소리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 [결투장] 달성 보상 중 결투장 특정 등급 [테두리]의 설명에 결투장 티어 ‘특정 등급’ 도달로 되어 있는 현상 수정

- 프리즘으로 상품 구매 시 우편함에 레드닷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 탈퇴 후에도 ‘모험 랭킹’에 길드명이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전투 도중 버프가 많은 순을 타겟하는 스킬이 간헐적으로 정상 타겟팅이 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모험 스테이지에서 출현하는 (쥬몬, 악몽 유미, 악몽 쥬몬, 악몽 시로, 악몽 바네사)의 ‘피해 면역’ 효과가 ‘버프 해제’ 스킬로 해제되는 현상 수정

- [총력전]에서 장신구의 세공 옵션이 특정 상황에서 간헐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강철의 포식자 8~10단계에서 [패시브] 설명 중 ‘자신의 기본 공격 n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 피해’의 기본 공격 횟수가 2회가 아닌 3회로 표시되어 있는 현상 수정

 

[영웅]

- 태오 [전설] 코스튬 ‘단죄의 월영’ 착용 후 아지트 대화 시 선택지의 텍스트 크기가 서로 상이한 현상 수정

- 영웅 ‘바네사’의 모션 그래픽이 부자연스럽게 표시되는 현상 수정

- [우마왕] 레이드에서 영웅 ‘카르마’의 ‘절망의 폭풍’ 스킬 사용 시 특정 부분이 잘려보이는 현상 수정

- ‘즉사’ 및 ‘행동 제어’ 디버프 효과가 부여된 상태에서 ‘즉사’ 효과의 턴 만료로 사망 시 크리스의 ‘영혼 흡수’의 생명력 회복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영웅 ‘쥬리’의 패시브 [협공] 발동 시 같은 팀에 편성된 영웅 ‘멜키르’의 [마력 역류] 효과가 간헐적으로 발동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회복 불가’ 디버프가 부여된 상태에서 회복 시도 시 ‘회복 불가’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유리 궁극 강화 시도 시 ‘태국어’음성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소셜]

- [친구] → [받은 요청]에서 특정 유저가 친구 신청 시 최근 접속일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현상 수정

 

[기타]

- ‘기합의 반지’ 설명 오탈자 수정

- '총력전' 도움말 내용 중 오탈자 수정

- 구매한 월정액 상품의 남은 ‘월정액 적용 기한’이 “D”가 아닌 “DD”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 [프로필] 소개말이 특정 범위를 벗어나는 현상 수정

- [닉네임] 변경 중 특정 한자가 다른 한자로 변환되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추가 안내 사항

- [린, 카르마 성장 이벤트] / [세나 패스] / [2025 세나의 달 패스] 미션 완료 후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경우, 2주내 접속 하였음에도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수령하지 않은 [린, 카르마 성장 이벤트] / [세나 패스] / [2025 세나의 달 패스] 보상은 8/21(목) 점검 후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우편함 지급 / 보관 기간: 3일)

* 7월 24일(목) ~ 8월 21일(목) 기간 내 접속기록이 없는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아래의 이벤트 중 수령하지 않은 보상은 다음 점검 후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 콜트 성장 이벤트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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