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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연맹의 변화 part2

패러디
댓글: 38 개
조회: 5739
추천: 1
2013-09-20 11:33:50
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GO통신을 통해 말씀드렸던 09월 26일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연맹 시스템의 변경 사항들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연맹전이란?

 

A. 기존의 주둔지 공방전을 새로운 형태로 개선한 컨텐츠로서

연맹의 전체 세금을 두고 매주 3개 연맹이 경쟁하게 됩니다.

기존의 집정관 기능 중 세금 회수는 더 이상 사용 할 수 없게 됩니다.

 

B. 연맹전이 업데이트 되면, 기존의 주둔지 공방전은 더 이상 플레이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2. 연맹전 플레이 시간

 

A. 연맹전은 일주일에 1회, 일요일 오후 21시 ~ 23시에 열리게 됩니다. 

 

 

3. 연맹전 참여 조건 

 

A. 연맹전은 연맹에서 다음과 같은 직급을 가진 유저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집정관 (1명)

• 사령관 (19명)

• 정예 연맹원 1등급 (30명)

• 정예 연맹원 2등급 (30명)

• 정예 연맹원 3등급 (40명)

• 연맹당 (120명씩 총 360명)

 

B. 위 자격 조건이 안되는 유저는 연맹전 시간 동안 영지 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4. 연맹전 플레이 방식

 

A. 연맹전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 됩니다.

• 연맹 보호석 파괴

ν 연맹전이 시작되게 되면 각 연맹 별로 영지에 연맹 보호석이 7개 소환됩니다.

ν 7개 중 4개가 파괴 되면 주둔지에 있는 집행관 및 경비병들의 보호막이 사라지고

  공격 할 수 있게 됩니다.

 

• 집행관 공략

ν 기존의 주둔지 공방전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ν 집행관이 사망한 연맹은 연맹 영지에서 추방 되며 연맹전 시간 동안 재 입장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5. 연맹전 종료 및 순위 결정 방법


A. 연맹전 시간이 모두 흐르거나 3개 연맹 중 2개 연맹의 집행관이 사망하면 연맹전은 종료 됩니다.


B. 연맹전 중 PK / 연맹 보호석 파괴 / 집행관 킬을 통해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연맹전 시간이 끝나

집행관이 살아 있는 연맹 중 점수 총합을 비교하여, 점수에 따라 등수가 매겨집니다.


C. 연맹전 중 최초로 집행관이 사망하게 된 연맹은 점수에 관계 없이 3등이 됩니다.

 

6. 연맹전 보상


A. 연맹전의 가장 핵심 보상은 세금의 분배입니다.


B. 기존 집정관만이 획득 했던 세금을 연맹전 순위에 따라 각 직책 별로 세금을 지급 받게 됩니다.
세금이 일정 수준 이상 걷히지 않아 유저의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서 무의미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최소 지급 금액이 설정 되어 있습니다.


C. 연맹전에 참여한 1등 연맹의 연맹원은 특별한 이펙트 효과를 일주일간 누릴 수 있습니다.


D. 위 보상은 모두 연맹전에 참여한 유저(연맹전을 일정 시간 플레이 하고 연맹전 종료 때

영지에 있는 유저)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집정관은 이동형 대포를 소환 할 수 있습니다.

 

 

7. 연맹전에 새롭게 추가된 요소 설명


A. 연맹전 시간 동안 영지에 입장 시, 자동 공격대 매칭 지원


B. PVE를 통해 PVP에 유용한 이상상태를 제공 합니다.

해당 이상 상태는 중첩 횟수를 공유하며 최대 30스택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기본 몬스터 사냥 시, 공격 속도 0.06% 증가
중형 몬스터 사냥 시, PVP 공격력 0.5씩 증가
• 채집 시, 평화 이동 속도 2씩 증가
PK 성공 시, 쌓인 중첩 횟수 2배 증가
PK 당했을 시, 쌓인 중첩 횟수 1/2 감소
몬스터에게 사망 시, 중첩 횟수 초기화


C. 연맹전 중 언제든 Tab키를 눌러 현재 연맹전 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연맹전 전용 지휘 UI 제공


A. 연맹전 진행 중에 집정관 및 사령관은 월드맵 UI에서 연맹전 관련한 마커를 맵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B. 마커는 공격, 방어, 위험, 집합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9. 연맹직책 관련하여 변경되는 연맹 시스템


A. 연맹 시즌의 기간 조정
기존 2주일 → 1주일


B. 개인경쟁으로 변경
특정 직책(집정관/사령관)이 더 이상 길드 경쟁이 아닌 개인 경쟁으로 변경
개인이 노력만 하면 누구나 연맹 간부가 될 수 있습니다.
집정관 후보등록 삭제(시즌이 바뀔 때 모든 직책을 시스템에서 임명)
개인 경쟁에 맞춰서 연맹 UI도 변경


C. 업적 추가
각 사령관 달성 업적 추가
드래곤 슬레이어 / 킹 슬레이어 업적 추가


D. 집정관 보상 중 ‘집정관 가면’ 아이템 변경


E. 퀘스트 보상에서 획득되는 공헌도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공헌도 아이콘 추가


F. 연맹전용 폭탄 및 물약류 아이템의 입수 방식 변경
연맹훈련소 ‘단결의 방’에서 일정확률로 제작 도안을 드랍
ν 제작 도안 : 스턴폭탄
ν 제작 도안 : 지뢰폭탄
ν 제작 도안 : 슬로우폭탄
ν 제작 도안 : 시한폭탄
ν 제작 도안 : 섬광폭탄
ν 제작 도안 : 급속회복물약


G. 연맹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도록 변경

 

 

 

H. 기존 연맹 퀘스트 삭제

• 각 연맹 집행관 공격, 집행관 보호 퀘스트 삭제

 

I. 직책 명칭 변경(빨간색으로 표시) 및 기능 변경

 

 

 

새로운 연맹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는 즉시 위의 사항들이 적용되게 됩니다.

 

즉, 09월 26일 업데이트 되면 기존의 집정관 및 사령관은 모두 해임 되며

새롭게 적용되는 규칙인 개인 공헌도 순위에 따라 집정관 및 사령관, 정예 연맹원이 임명되어

2013년 09월 29일 오후 21시부터 첫 연맹전이 시작되니 참고해 주세요.

 

다음 GO통신은 09월 26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또다른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41 패러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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