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과연 평타렉은 언제쯤이면 사라질것인가
2.수련에서 버려지는 스레기 스킬들...왜 만들었지 조차 의구심이 든다.
3.그림자침입 버그
4.홍돈이 쫄 버그 [지금은 패치됐지만...]
5.팔독모 첫 시작 쫄 버그
6.포화란 2넴 장악 운지 버그
7.염화 불장벽 뛰어 넘기 버그 [막혔음]
8.법기부대 일퀘 버그 [막혔음]
9.두억이 끌고 가기 버그 [막혔음]
10.부활시 일정 시간 무적을 이용한 불장벽 무시 하는 버그
11.염화 석문열 운지 버그 [막혔는지 모르겠다 안가봐서]
12.강습 버그 [막혔음]
13.오락당 쫄 없애기 버그 [막혔음]
14.메인퀘 익버스 버그 [막혔음]
15.영기 시스템 몹은 선타 유저는 막타를 쳐야 먹어지는 영기 파플 왜 하는지 모르게 만드는 시스템
남 좋은일 시켜주는 시스템.아이온때 보다 퇴보된 PVP 적어도 아이온땐 파플시 어포는 나눠 먹었으니 블소에선 그딴거 없다.
16.탱딜힐이 없는 시스템이라고 착각 하는 유저... 정확히 따지면 힐러만 없을뿐인 탱딜 게임...
17.과연 3차 클베 후 멀 한건지 알수 없는 개발진. 정식후에도 몇일후에 나온 수월평원 하지만 넘쳐나는 버그들... 패턴 바꿀 시간에 버그을 먼저 체크를 하고 업데이트를 하던가..
18.패치 내용 대부분도 결국 버그 수정. 패치 내용을 보면 우리가 몰랐던 버그도 많다.밸런스 패치는 똥망
19.지금도 우리가 알지 모르는 버그를 이용하는 소수의 팀이 존재...하지만 공개 하지 않는다.
20.중간 중간 계속 끈키는 퀘스트 구간. 억지로 라도 일퀘나 닥사를 하게 만드는 구간. 특히나 43부터는 개닥사...
21.패턴이 단순하면 검사가 서서 탱을 하고 어려우면 기공탱 혹은 검사 어검탱으로 뺑뺑이 돌면 깨지는 인던....
22.유저를 공격력에 환장하게 만드는 타임어택 시스템.공략 하는 재미와 헤딩을 재미 없게 멘붕 시키는 타임어택 시스템.결국 딜딸 시스템.
23.인던템 보다 후진 pvp템.pvp템만의 매력도 없다.
24.컨텐츠 소모를 막기 위해 엔씨는 별 ㅈㄹ 를 다 하지만 결국 오늘 포화란 피 40만 까지 깍는 팀 등장. 물론 버그 조금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