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역사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스포]확팩 스토리 텍스트 중 일부

크로마투스
댓글: 16 개
조회: 4695
2018-01-26 20:51:47



※ 출처는 와우헤드입니다.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대사 순서는 뒤죽박죽입니다. 일단은 사이트에 올라온 대로 번역했습니다. 대사의 말투는 임의로 작성했습니다.





- 탈란지 공주가 잡종 호드를 데려왔습니다. 이건 반역입니다, 왕이시여.

- 그만 됐다. 내 딸을 되찾아 온 이 영웅들과 얘기해 보겠다.

- 한심한 skycaller들! 너희는 황제를 실망시켰다!

- 배가 던전에 들어온다. Pike는 주민들을 태운 배가 왜 그의 조직의 성소에 들어왔는지 깊은 우려를 표명한다.

- 너의 모든 힘을 첨탑에 쏟아부어라! 더 필요해!

- 음, 이건.. 좀 창의적인 해결책이 필요하겠군.

- 다리 위를 올려다보시오!

- 가능한 빨리 첨탑들을 올려라.

- 주제넘은 야만인.

- 곧 돌아오겠다. 열쇠를 준비시켜라. 더 기다리기 싫으니.

- 그리고 날 또다시 위협한다면, Jakra'Zet 장군, 걱정할 것이 그 열쇠 하나뿐만은 아니게 될 거다.

- 그 편이 좋을 거다. 니들 바보들이 열쇠를 잃어버려 내가 My'thix를 소환하지 못한면 잔달라리보다 더한 걱정거리가 늘어날테니.

- 니들은 그 열쇠나 잘 지켜라. 그거말곤 아무것도 필요없다.

- 환영하오, Jakra'Zet 장군. 긴 여행이었을 텐데 기분 전환 좀 하시겠소? 내 노예들이-

- Korthek! 네 병력은 어디 있나? 시간이 됐단 말이다.

- (플레이스홀더)Vorrik에게 내 생각을 알려야겠습니다. 하지만 먼저 내 열쇠를 안전하게 지켜야 합니다. 곧 안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예감이 드는군요..

- (플레이스홀더)Vorrik과 Korthek와 함께 우리는 무덤을 봉인했고, 거기 묻힌 거인을 아무도 깨우지 않을 거라는 희망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우리 이웃들이 오래 전에 저지른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겁니다.

- 그건 괴물을 못 때리잖아. 제대로 조준해라!

- 나머지는 모두 네 것이다. 서둘러 그 영혼들을 내게 보내라. 넌 아직 갚아야 할 빚이 있다!

- 하하! 내게 빚을 진 동안엔 너희들이 죽게 하지 않겠다.

- 여기 아주 큰 문제가 있습니다!

- 이건 문제도 아냐. 우리는 ol'curveball을 쓰면 돼!

- YEAH! CURVEBALL!

- Curveball! Curveball!

- 하...하.. 멍청이들이나 매뉴얼대로 하지. 우린 그냥 되는대로 한다!

- 알겠습니다. 공주여. 가장 위대한 최신 고블린 기술의 혜택을 감사히 여기셔야 할 겁니다!

- 허, 전에는 고대 신을 날려본 적이 없는데. 폭발물이 좀 더 필요하겠군!

- 공주님, 전 전문가는 아닙니다만 아무래도 혈트롤 문제가 좀 있나 보군요.

- 우리는 맨날 언데드랑 일하잖아. 이 멍청아!

- 일어나 일어나, 죽을 시간이야!

- 요 귀여운 녀석으로 노움 한무더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는 데 걸지!

- 음 실례합니다. 공주님!

- ... 어떻게 내가 고블린들과 일하고 나서 이런 결과가 안 나올 거라 믿었는지 모르겠군.

- 여긴 온통 끔찍한 늪이네요, 좀 어떻게 되면 좋을 텐데!

- 오늘밤 저 늪지대 물고기 옆에서 잠들게 해 주마!

- 우린 네 고대 신을 날려주지, 고블린 스타일로!

- 그래 맞아 친구, 좀 걸어!

- 로칸은 경험이 많습니다, 공주님. 혈트롤 몇 놈에게 죽진 않을 겁니다!

- 우리가 이 물건을 싣고, 강으로 가서 트롤들을 날려버리는 거지. 재미 좀 볼 사람?

- (플레이스홀더 장면) 폭발, 건물이 기우뚱하며 붕괴, 건설 플랫폼 와이드샷, 시점은 아래로 향하며 지하 깊숙한 건축물로

- 안뜰에서 얼라이언스를 요격해라! 서둘러 나타노스에게 가라!

- (플레이스홀더) 혈트롤 여족장 Grand Mada Ateena가 웃으며 당신의 실패를 도발한다.
장면 : 그녀 뒤의 건물은 보호받아 아무런 피해가 없다.

- (플레이스홀더) 무기가 발사되어 충격을 주지만, 마법 방어벽이 건물을 보호한다.

- 사울팽. 이제 당신의 시간이오. 그토록 원하던 전사로서의 죽음을 얻어내시오.

- 볼둔 사막에서 Jakar'zet의 음모가 진행중이다. 그들은 나의 백성에게 위협이 되는 만큼 호드에도 큰 위협임을 의심치 않는다.

- 아버지는 내 말을 진지하게 듣지 않는다. 아버지는 나보다는 줄과 같은 조언자들이 하는 얘기를 믿지.

- Tze'na! 작은 소녀야. 내가 그리웠니?

- (플레이스홀더) Hezrel은 그'후운(G'huun)이 실험으로 태어난 고대 신임을 밝히며, 혈트롤들이 그후운을 해방하기 위해 줄다자르를 파괴하려 한다는 사실을 공개한다. 현재 상황을 타개할 방법은 없으며, 줄다자르를 방어해야 한다. 혈트롤 여족장 Ateena가 도착하여 Hezrel에게 큰 상처를 입히고 공격 준비를 한다.

- 잔달라를 위해!

- 공크, 사냥의 로아여, 너의 추종자들을 예언자의 사원으로 이끌어 보이는 모든 것을 죽여라.

- 저 혈트롤들을 몰아내라, 우리 배를 가라앉게 둘 순 없다!

- *뿔피리를 부는 실바나스*

- 역병을 준비해라! 적들 위에 비처럼 쏟아부어라!

- 들리나? 브원삼디의 부름이다! 영원이 가까이에 있어!

- 저 목소리.. 그가 우리를 부른다! 복종해야만 해!

- 뭐가 어떻게 된 거지? 아파서 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그리고 지금.. 여긴 어디야?

- 다른 방법이 있을 거요, 대족장-

- 내 병력이 분명 항구에서 더 많은 애쉬베인 무기들을 찾아낼 거요. 누가 그자들을 고용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 이렇게 바쁜 건 본 적이 없는데. 뭔가 큰 일이 일어나려나 보지.

- 사략선, 용병, 해적까지도 모두 환영이오. 기본적으로, 음, 어.. 다채로운 동네지.

- 자유지대는 '자유인들의 항구'요. 보랄루스와는 다르게 어떤 배가 입항할 수 있는지 규정이나 제한이 없지.

- 아아아! 장난감으로 계속 주의를 흩어 봐!

- 계속 날면서 발각되지 않기를 바랍시다.

- 사관, 우리 아래! 저것들이 뭔가?

- 늪을 가로질러 여행해야 합니다. 시야에서 오래 벗어나 있을수록 문제가 덜할 겁니다.

- 카자, 우리 아래! 저것들이 뭔가?

- 뭐?! 잔달라가 아닌 자들이 그 성스러운 전당에 머무른다고! 하지만 법이-

- 사람들에게 알려라.. 오늘, 나는 널 호드의 대변자로 칭한다.

- 너의 봉사에 대한 댓가로, 호드는 줄다자르에서 환영받을 것이다. 네가 Dazar'alor의 왕실을 이용하는 것을 허락하마.

- 잔달라 제국의 보석, 줄다자르에 온 것을 환영한다. 나의 친구들이여.

- 그 아이는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하니,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게야. 내 의회는 신중할 것을 요구하지만, 내 딸은 행동을 원한다. 이 상황이 재미있구나. 난 그 아이가 무엇을 계획했는지 볼 것이다.

- 내 딸 말로는 너희들이 스톰윈드 지하감옥에서 자신과 줄을 구출한 자들이라는군.

- 따라와라. 호드의 용사들이여. 나와 함께 걷자.

- 혈트롤들은 혼돈스러운 야만인들이다. 수세기 동안 위협은 되지 않았지.

- 우리가 혈트롤들을 물리치려면 동맹이 필요합니다. 저는 제가 해야 할 일을 한 겁니다.

- (플레이스홀더) 도시는 몰락했다. 세스랄리스(Sethraliss)와 My'thix의 전투로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세스랄리스는 우리를 구하기 위해 그녀의 목숨을 바쳤고, 우리는 그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을 거다.

- (플레이스홀더) 사원 안에서 얘기가 있었다. Korthek는 트롤들을 공격하고 싶어 혈안이다. 그것들은 만만찮은 종족이고 쉽게 굴복하지 않을 거다. 우리는 오랫동안 평화롭게 살았건만 그는 왜 이제 와서 이길 수 없는 싸움을 하려 하는가?

- Vorrik, 만약 네가 이 전갈을 듣고 있다면, 내가 너무 늦은 건 아닌지 걱정이군. Korthek는 우리 동족을 배반했고, 오래 전 무덤에 쳐놓은 방벽을 부수려 하고 있다. 내가 그 열쇠를 충분히 잘 숨겨놔 너 외에는 찾을 수 없길 바랄 뿐이다.

- 로칸과 다른 친구들이 Zul'jan으로 안전하게 돌아오길 바라자고.. 아니라면 이건 정말 짧은 여정이 되겠군.

- (플레이스홀더) 혈트롤들의 진정한 힘을 밝혀내라. 타락한 거대한 티탄 괴물, 혈트롤 대군, 그리고 탈란지 공주를 비웃는 Ateena. 모두를 덮치는 혈트롤 군단 장면으로 종료.

- 잔달라의 형제자매들이여, 저 배반자들과 줄을 따르는 이단자들의 목을 잘라낼 때가 왔도다.

- Pa'ku. 바람의 로아여, 하늘로 향해 이단자들을 찾아내라. 녀석들의 목표를 알아내 우리와 사원에서 보자.

- Rezan, 사냥 시간이다.

- 잔달라 함대의 도착

- 그게 무엇입니까, 대군주여? 시간이 없습니다!

- 시간이 없으니 간단하게 말하겠다. 우리 북쪽 국경에 닥친 위협을 처리하기 위해서, 나는 나즈미르 늪지대로 갈 원정대를 이끌겠다.

- 하지만, 네가 우리 해군을 원한다면, 너는 여기 줄다자르에 계신 우리 아버지를 도와야 한다. 그분의 조언자들이 널 상대로 음모를 꾸민다.

- 애쉬베인 회사가 그 쓰레기들에게 무기를 팔고 있었다는 증거를 확보하는 즉시, 주 관문의 언덕으로 날 찾아오시오.

- 동시에 모든 곳에 있을 순 없습니다. 당신에게 우선권을 맡기겠습니다. 지도를 보고 어떤 계획을 선택할지 정하십시오.

- 줄의 간섭 없이 당신 동료들이 여기에 올 수 있도록 준비해 놨습니다. 신호만 주시면 됩니다.

- 이 야영지를 샅샅이 뒤져라. Goji와 그의 ilk가 여기서 뭘 했건 전부 내 손에 들어와야 한다.

- 탈것에 올라 볼둔으로 떠납시다.

- (플레이스홀더) 고블린 분대가 도착해 무기를 설치한다. 무기가 자리를 잡고 건축물에 포격한다.

- (플레이스홀더) 탈란지 공주가 밝게 빛나는 주문을 써서 고블린 분대에게 재차 사격하라는 신호를 보낸다.
장면 : 탈란지와 로칸이 다리에서 혈트롤들을 죽이고, 공주가 고개를 돌리자 Ateena가 죽어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다.

- Raas! Skycaller들을 준비시켜라!

- 열쇠를 보호하려면 그들의 힘이 필요하다.

- 언데드! 줄다자르로 진격하는 것이 분명해. 저것들을 전부 없애버려야 합니다!

- 고대 신의 힘 덕분에, 혈트롤들은 수그러들 줄 모르고 끝이 없이 많습니다.

- 이제 정리되었습니다. Zul'jan 폐허에 도착하면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 제가 이자를 감시하고 어디 안 가는지 지켜보겠습니다.

- 물론 열쇠는 보호받고 있지. 난 네 무능한 깡패가 아니야. 난 황제다!

- 열쇠는 수천년간 준비되어 있었다. 네가 준비되면, 내가 직접 건네주겠다.

- 내가 이걸 조종하겠소. 어디로 쏠지 말만 하시오. 내가 쏠 테니. 저것들에게 신나는 시간을 선사해줍시다!

- 네 혈신은 지금 어디 있나!

- 이게 케잔 고블린들 방식이다!

- 우와 우와 우와, 아무도 우리가 언데드랑 상대할 거라고 안 그랬는데!

- 어, 대장. 그 친구들을 PC하게 부르자면 '포세이큰' 인 것 같은데요.

- 이녀석들이 말귀를 알아먹으려면 얼마나 더 날려버려야 하는 건가?

- 어, 대장. 매뉴얼에 나사가 필요하다고 된 곳이 있는데 그 자리에 넣을 나사가 없는데요


Lv31 크로마투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