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넴 살게라스의 지옥사냥개
1. 개요
신화 기준 34억3900만 (X2)
영웅과 신화에서의 타임테이블이 동일합니다.
(두 개의 영상에서는 타임테이블이 완전히 같은 것으로 나오나, 더 많은 샘플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2. 영웅 공략과의 차이점
(1) 진영
영웅에서와는 다르게 신화에서는
[불길접촉] 디버프 대상은 프하르그 뒤에서 자리 잡고 [타락착취]와 [잠식하는 구체]스킬을 쓸 때마다 이동하게 됩니다.
[어둠접촉] 디버프 대상은 샤투그 근처에서 약산개하여 자리를 잡게 됩니다.
★(2) 불길접촉 및 어둠접촉
공대원들은 풀링과 동시에 랜덤하게 [불길접촉]과 [어둠접촉] 둘 중 하나의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탱은 각각 다른 징표가 걸립니다)
[불길접촉]은 화염 데미지를 25% 감소시켜주지만,
암흑 데미지를 받는 경우 5m 내에 150만 데미지, 2분간 남는 화염 바닥을 깝니다.
그러므로 피할 수 없는 암흑 데미지인 [타락 착취]와 [잠식하는 구체]를 맞을 때 마다 2분간의 화염바닥을 깔게 되어 이동을 하게 됩니다.
[어둠접촉]은 암흑 데미지를 마찬가지로 25% 감소시켜주지만,
화염 데미지를 받으면 가장 가까운 공대원 한 명에게 100만의 암흑 데미지를 주고 옆으로 끌어들입니다.
그러므로 피할 수 없는 화염 데미지인 [격분의 타락]의 대상이 될 때마다 [어둠접촉] 대상자끼리 약산개하여 자리잡아야 합니다.
[녹아내린 손길]의 대상이 입는 화염 도트데미지는 이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영웅에서는 [격분의 타락], [어둠접촉]의 기본 데미지가 있지만,
신화에서는 기본으로 들어가는 초당 공대 데미지가 삭제되었습니다.
(3) 영혼의 고리 삭제 및 어둠의 복원
영웅 난이도에서는 피가 공유되던 사냥개들이 각자 피통을 가지게 됩니다.
[어둠의 복원]은 사냥개들을 동시에 마무리하지 못하면 피가 15%로 다시 차는 매커니즘으로 보입니다.
(4) [암흑의 무게] 스킬이 영웅에서는 탱 1명에게 걸렸지만, 신화에서는 항상 탱 2명에게 걸립니다.
(5) [격분의 타락], [타락 착취]가 9->15초로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ex) 만약 [격분의 타락]으로 [어둠접촉] 디버프가 걸린자(A)에게 [불타오름] 디버프가 걸리면, 불타오름에 의해 4초 후에 화염피해를 입고, 가장 가까운 대상(B)에게 [어둠흉터] 데미지를 입힙니다. 하지만 B는 [불타오름]에 의한 광역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3. 타임테이블
타임테이블 | | DyLemma | https://www.youtube.com/watch?v=sCdGo54rR0U |
풀링기준 | 영상시간 | | |
0:00 | 0:07 | 풀링 | |
0:19 | 0:26 | 녹아내린 손길1 | 3명 대상 사용 |
0:25 | 0:32 | 타락 착취1 | 불길접촉(5m) + 타락 착취(8m)는 지속적으로 무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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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9 | 0:56 | 격분의 타락1 | |
0:49 | 0:56 | 잠식하는 구체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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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 1:21 | 암흑의 무게1 | 5명 대상 사용 // 대상이 탱이 되었을 때 할퀴기 주의 |
1:20 | 1:27 | 황폐의 시선1 | 5명 대상 사용 // 1:33에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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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 | 1:44 | 타락 착취2 | |
1:48 | 1:55 | 녹아내린 손길2 | 타락 착취가 남아 불 메아리를 함께 빠르게 피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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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 2:07 | 잠식하는 구체2 | |
2:18 | 2:25 | 격분의 타락2 | |
2:23 | 2:30 | 암흑의 무게2 | 격분의 타락 제외한 모든 공대원이 암흑의 무게를 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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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 | 2:53 | 황폐의 시선2 | 3:00에 발동 |
2:53 | 3:00 | 타락 착취3 | 3:02에 첫 발동 // 황폐의 시선을 마치자 마자 뭉쳐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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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3 | 3:20 | 잠식하는 구체3 | 미리 탱은 구체 경로로 부터 떨어져야 함 // 3:29 구체 폭발 |
3:15 | 3:22 | 녹아내린 손길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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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 | 3:57 | 암흑의 무게3 | 사실상 공대 무너짐 |
4:03 | 4:10 | 격분의 타락3 | |
4. 의문점
[힘 집중] : 힘 생성(기력 생성?)을 멈춘다고 툴팁에 되어있으나, 정확한 정체를 알기 어려운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인해 타임테이블이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