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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안토러스 신화 8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깃듦
댓글: 2 개
조회: 1666
추천: 2
2017-11-21 19:5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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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안토러스 신화 1넴, 2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315?p=2

(2) 안토러스 신화 3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423?p=2

(3) 안토러스 영웅 막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525?p=2

(4) 안토러스 신화 4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628

(5) 안토러스 신화 5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668

(6) 안토러스 신화 6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729

(7) 안토러스 영웅 7넴 영상분석 및 타임테이블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21778



본 글은 EKE00372의 유튜브 영상을 바탕으로 분석한 글입니다.
패치워크 스타일의 네임드는 공략은 단순해도 광폭화가 빨라 기어체크의 의미가 강했습니다.
타임테이블에 표기된 스킬들을 사용하는 시간은 영상마다 조금씩 다르고, 고정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신화난이도 테스팅이 후반부는 되어있지 않지만
영웅과 신화난이도의 공략방식이 비슷해 영웅난이도 영상의 타임테이블로 보완하였습니다.





8넴 바리마트라스




1. 개요

7.32PTR 신화 기준 73억  (485초 적용기준 광폭 단일 RDPS 1505만), 그림자 쫄 3360만
7.3PTR에선 신화 122억6500만  (485초 적용기준 광폭 단일 RDPS 2528만), 그림자 쫄 3360만
후반부 네임드라 난이도는 보스의 체력에 따라 결정될텐데, 7.3과 7.32의 보스 체력 차이가 극심합니다.




2. 영웅 공략과의 차이점

(1) [징표에 찍힌 사냥감], [어둠 속에 나 홀로] 스킬에 그림자가 남습니다.
각 그림자들은 생성되고나면 바로 [파멸의 메아리]를 시전하기 시작합니다.
[파멸의 메아리] 시전시간은 5초이며, 이를 시전완료하기 전에 그림자를 잡는게 좋습니다.

(2) [징표에 찍힌 사냥감]에 의해 넉백을 맞는 대상자가 있던 위치 정도에 그림자가 남습니다.
[어둠 속에 나 홀로]에 의해 대상자가 바라보는 쪽에 주로 그림자가 남습니다.
그림자를 가까이 깔아 묻딜을 넣기 위해 캐릭터가 멈칫거리며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3. 타임테이블

바리마트라스 또한 고정된 타임테이블을 갖지는 않습니다. 참조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신화난이도 타임테이블
타임테이블EKE00372https://www.youtube.com/watch?v=OTLHrUEzRac
0:05풀링
0:10불길의 고통 적용
0:15어둠의 일격1
0:21암흑의 균열1시전 시작, 2초간 시전, 약간의 시간차가 존재, 4개정도 깔림, 0:29에 마지막으로 터짐
0:27어둠의 일격2
0:31징표에 찍힌 사냥감10:36에 발동, 0:37에 쫄생성
0:37어둠의 일격3
0:41괴저 포옹16초 후 폭발
0:47어둠의 일격4
0:54암흑의 균열2근딜쪽에는 하나만 깔리는지는 확인되지 않음.
1:00어둠의 일격5
1:01징표에 찍힌 사냥감21:06에 발동, 1:07에 쫄생성
1:10어둠의 일격6
1:12괴저 포옹2
1:20어둠의 일격7
1:27암흑의 균열3
1:33어둠의 일격8
1:34징표에 찍힌 사냥감3
1:42괴저 포옹3
1:46어둠의 일격9
1:55어둠의 일격10
2:00암흑의 균열42:02에 바닥 깔림 / 2:04에 디버프 적용됨
2:07징표에 찍힌 사냥감4
2:00불길의 고통 끝남
2:10냉기의 고통 적용이후 어둠의 일격 굳이 적지 않음
2:12괴저 포옹4
2:33암흑의 균열5
2:40징표에 찍힌 사냥감5
2:44괴저 포옹5신기한테 걸려서 무적 써도 디버프가 사라지지 않아 밖에서 터뜨림
3:06암흑의 균열6
3:13징표에 찍힌 사냥감6암흑 디버프가 안들어오는 것으로 보아 그망을 써도 넉백이 된 것 같음
3:17괴저 포옹6넉백 도적에게 괴저 포옹이 걸렸음. 3:21에 어둠 속에 나 홀로가 걸리고, 3:23에 괴저 포옹 터짐.
3:39암흑의 균열7
3:46징표에 찍힌 사냥감7
3:50괴저 포옹7
3:55
[파멸의 메아리] 시전대상 이펙트를 괴저 포옹이라 착각하고 공대가 터짐




(2) 신화난이도 [지옥의 고통] 페이즈 데미지 및 틱 계산

밑의 표는 영웅난이도 타임테이블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데미지가 시간변형체의 [압도적인 힘] 처럼 누적되어 커지는 만큼 잘 준비된 힐업이 필요합니다.

타임테이블EKE00372https://www.youtube.com/watch?v=OTLHrUEzRac
0:08풀링
4:08지옥의 고통 적용
4:13첫 틱339000(신화데미지 기준)
4:13암흑의 균열1
4:18508500
4:21괴저 포옹1
4:23678000
4:24징표에 찍힌 사냥감1
4:28847500
4:331017000
4:381186500
4:431356000
4:46암흑의 균열2
4:481525500
4:53괴저 포옹2
4:531695000
4:57징표에 찍힌 사냥감2
4:581864500
5:032034000
5:082203500
5:132373000
5:182542500
5:19암흑의 균열3
5:232712000
5:26괴저 포옹3
5:282881500
5:30징표에 찍힌 사냥감3
5:333051000
5:383220500
5:433390000
5:483559500
5:53마지막 21틱3729000
5:54암흑의 균열4
5:59괴저 포옹4
6:03징표에 찍힌 사냥감4
6:14암흑의 고통 적용1초마다 암흑피해(사실상 광폭)





4. 의문점

[어둠 속에 나 홀로]에 의해 그림자가 생기는 경우, 주로 대상 캐릭터의 정면 방향으로 생겼습니다.
하지만 꼭 그런것은 아니었기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어둠 속에 나 홀로]가 몇 초에 한번씩 적용이 될지 유심히 보았지만, 약 5.5초~6초 정도의 경우가 몇 번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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