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챔피언십] auswac, 김진환 맹활약 힘입어 iramors+ 꺾고 패자조 생존

경기결과 | 김병호 기자 |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3주 차 패자조 경기에서 auswac이 iramors+를 상대로 2대1 역전승을 거두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특히 auswac의 김진환은 마지막 세트에서 압도적인 킬 기록으로 팀 승리를 견인했다.




1세트는 듀오 릭에서 펼쳐졌다. iramors+는 페이크 전략에 흔들리지 않는 뚝심을 보였다. 상대의 허를 찌르는 전략에도 침착하게 대응했다. iramors+는 흐름을 완벽히 장악했고, 2라운드를 깔끔하게 가져가며 기세를 올렸다.

제3보급창고에서 진행된 2세트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이었다. auswac은 초반 좋은 분위기를 잡았다. 3라운드를 먼저 따내며 앞서갔다. 그러나 내리 3라운드를 내주며 역전을 허용했다.

양 팀은 엎치락뒤치락하며 골든 라운드에 돌입했다. iramors+는 매복 플레이가 잘 통하지 않았다. 골든 라운드에서 B 올인을 시도했고, 선취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눈앞에 두었다. 하지만 auswac 김진환의 활약으로 공세를 막아냈고, 결국 auswac이 극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iramors+는 3세트에서 레드 진영을 선택했다. 기세를 잡기 위해 올인 전략까지 시도했다. 그러나 auswac의 수비는 견고했다. 초반 공세를 잘 막아냈다. 이어 내리 세 라운드를 수비하며 iramors+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중간 통로에서 상대의 뒤를 노리는 플레이가 주효했다.

auswac은 완벽한 수비를 통해 승기를 잡았다. auswac은 김진환을 중심으로 이변을 만들어냈다. 김진환은 혼자서 12킬을 기록했다. iramors+를 말 그대로 압도하는 모습이었다. 김진환의 맹활약에 힘입어 auswac은 3세트를 승리했다. 이로써 패자조에서 생존하며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