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서든어택’ 2025 시즌2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을 포함한 서비스 20주년 기념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서든어택 김태현 디렉터의 진행으로 지난 시즌2 업데이트 결과 조명과 다가오는 2025 시즌3 리:바이벌(Re:vival) 업데이트 계획 발표로 구성됐다.
오는 8월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하는 서든어택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와의 대규모 콜라보로 특별한 한 해를 장식한다. 콜라보 기간 오징어 게임 세계관과 연결되는 공간이 서든어택 신규 콘텐츠로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인기 캐릭터 솔라를 포함한 오징어 게임 콜라보 캐릭터, 시즌패스, 전장, 무기, 의상, 감정표현, 승리포즈, 프로필 아이템 등 오징어 게임을 서든어택에 녹여낸 게임 아이템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서든어택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서울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게임 속에는 20주년을 기념하는 20종의 성장형 니케 무기를 공개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오는 8월 23일 20주년 당일에는 서든어택의 생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당일 쇼케이스에 이어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의 결승전이 진행됐다. 디펜딩 챔피언 ‘핀프(FINF)’와 레전드 선수가 다수 포진한 ‘악마’가 맞붙은 이번 결승전은 ‘악마’가 3:2의 스코어로 우승을 차지했다.
서든어택 오징어 게임 시즌3 콜라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는 7월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