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과문] 12281-12283 에 대한 사과문

작명의어려움
댓글: 18 개
조회: 7593
추천: 3
비공감: 1
2025-07-25 16:39:39
■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모그리] 하루라후

대상자: 본 공대 공대원 및 [모그리] 냥자택일떼껄룩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7월 23일~7월 25일

* 사건 내용

: 사사게에 글을 올리고 반박문을 쓰기까지 여러 의견을 듣고 보고 읽었습니다. 그러니 생각을 거듭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일에 절대 제 잘못이 없지 않습니다. 분명 첫 분배에 불평등과 모순이 존재했으며 중간에 말없이 잠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반박문이랍시고 감정적으로 대응하였습니다. 이는 명백한 제 잘못입니다.

우선 분배 부분은 제 설명이 부족했으며 일부 분배에서는 제 설명과 상충하는 분배가 존재하였습니다. 공대장인 이상, 제가 만든 분배틀인 이상 제가 검토를 확실히 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서 피해를 입으신 공대원 분들과 점성님께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말 없이 잠수를 탄 것 역시 제 잘못이 맞습니다. 모든 사건을 따로 봤어야 했는데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제가 잘못한 부분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로 시간을 허비한 공대원 분들과 점성님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반박문이랍시고 저는 감정적인 글 같지 않은 무언가를 게시하였습니다. 이는 명백히 무례한 행위이며 그 누구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줌이 확실합니다. 그럼에도 이를 인지하지 않고 글을 써서 게시했으니 입이 열개여도 변명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글에 불쾌감을 느끼셨을 공대원 분들과 점성님께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더 글을 올리지 않으려 했습니다. 어쨌든 둘 다 차단하면 되겠네. 말투봐라 수준 알겠다. 등의 반응 역시 확인하였고 사과문을 올린다고 그들을 설득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저와 갈등을 맺으신 점성님도 댓글로 더 말을 얹지 않으려 하셨기 때문입니다.

공대원 분들께는 최대한 찾아뵙고 개별적으로 할 수 있는 보상을 최선을 다해 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앞으로도 실수를 많이 할 것입니다. 경중을 다르겠으나 분명히 실수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에는 한 번 쉬고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침착하게 책임을 지려합니다.

앞서 글을 쓰지 않으려고 했다., 라 말씀드렸습니다. 그럼에도 사과문을 게시하는 이유는 해당 사건과 관계가 없는 부대원들과 공대원들이 언급되어서 입니다.
잘못 한 것은 저인데 저와 연관 되었다는 이유로 끌려와서 이유없이 비난 받을 이유가 없는 사람들이 있기에 죄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글을 씁니다. 더 이상 사건과 연관 없는 사람들을 언급하고 비난하지 망아주셨으면 합니다.

시간 내주셔서 글을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Lv3 작명의어려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