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함. W 번숨디아 추천.
무난함. 아군이 줄진 또는 평딜 위주일 경우 1레벨 피흡특성이 시너지가 잘 나며, 상대가 평딜 위주일 경우 1렙 물방 특성이 잘 쌓이므로 좋다.
무난함. 1레벨 완벽한폭풍 특성이 무한스택이므로 후반에 큐스택 잘쌓은 무라딘은 정말 무섭다.
요새와 성채가 하나밖에 없는 난투 특성상 신드라고사 활용도가 높다.
이렐
상대가 씨씨가 많이 없는 조합일 경우 말그대로 날뛸 수 있으며, 상대조합이 평딜위주라면 1레벨 투지 특성이 정말 빛을 발한다. 4렙에는 나루의 선물 특성을 찍어주면 게임 끝날때까지 평균적으로 2-3만힐 정도는 넣는 준힐러 역할도 해줄 수 있다.
암살자
라인전에는 굴단만한 영웅이 없다. 다만 후반 캐리력은 약한 편.
그레이메인
무난함. w스킬을 유지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데 상대조합에 따라 많이 갈리는 편.
상대가 근접 위주라면 q특성트리, 원딜 위주라면 w특성트리 추천. 아군조합보다는 상대조합에 따라 라그나로스의 활용도가 극과 극이 된다. 난투에서는 용암파도를 선택할 수 없으므로 용파를 생각하고 뽑지는 말자.
킬이 많이 나오는 난투 특성상 황금도살자 만들기가 쉽다. 다만 아군조합이 밀릴 경우 답이 없다. 또한 난투한정으로 q특성트리를 추천. 포커싱이 쉬워 잘못 돌진했다가는 죽기 쉬우므로 q특성이 그나마 활용하기 쉽다.
난투에서는 서로 노힐조합이 등장할 떄가 있는데 이럴 떄 루나라는 사기다. 4레벨 피흡특성도 있고.. 정상조합이라도 포킹 도트딜러라 무난하다. 특히 16 20 넘어가면 강력. 다만 킬캐치가 어려우므로 1딜로 쓰기는 어렵고 킬캐치가 되는 딜러가 하나 더 있으면 좋다.
무난함. 난투에서는 1 4레벨 퀘스트 특성 추천.
머키의 진면목은 4렙 퀘완시 볼 수 있다. 4렙 퀘완 후 머키는 귀찮은 정도가 아니라 무서운 암살자가 된다.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방의 부활시간은 느려지는 반면 머키는 부활이 빠르므로 대놓고 1대1 교환 싸움을 걸 수 있다.
무난함. 다만 아군 힐러가 발라와 시너지가 좋지 않으면 잘죽는다.
스택 쌓기 좋음. 스택 완료한 아즈모단의 포킹딜은 정말 아프다. 특히 2아즈모단일 경우 힐량으로 아즈모단의 포킹딜 커버를 할 수 없어 2아즈는 거의 필승이다.
난투 특성상 잘 뭉치므로 오르피아의 스킬적중률이 높아지고 딜량이 잘 나온다. 다만 상대 조합이 etc 등등 씨씨가 좋은 조합일 경우 힘쓰기 어렵다.
난투는 재생의 구슬이 많아 자가라의 약점인 마나수급이 원활하므로 자가라의 활용도가 높다. 특히 4레벨 평타 스택 특성이 무한스택이므로 후반으로 갈수록 세다. 게걸은 원래 좋지만 난투 특성상 땅굴망도 상시 우물 용도로 쓰기 정말 좋다.
무난함. 20렙 타이어 궁강이 정말 잘 터진다.
무난함.
무난함. 비전보호막 스택을 무한으로 쌓을 수 있고 대류 특성도 인식은 좋지 않지만 초반에 빨리 퀘완할 수 있어 q특성, w특성 둘 다 나쁘지 않다.
손만 된다면 초반에 빠르게 렙차를 벌리며 이기기 좋은 영웅. 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캐리력이 떨어지고 상대방이 씨씨가 많고 포커싱이 좋은 조합일 경우 어렵다.
난투 특성상 스택 쌓기 좋고 4레벨 성물함 퀘완도 빨리 할 수 있어 좋음.
스택 쌓기 좋고 w스킬을 잘 맞아주므로 포킹딜러로 쓰기 좋음.
무난함. 다만 상대방 조합에 따라 기복이 있음.
피닉스
초반에 굉장히 좋음. 다만 태사와 같이 보호막 추뎀 조합에 약하고 후반 갈수록 약함.
치유사 및 지원가
정화도 있고 상대방이 평딜위주 조합일 시 토템 특성으로 카운터 먹일 수 있지만 힐량이 좋은편이 아니고 마나 조루.
난투 특성상 벽타기가 어려움. 벽을 타야만 빛을 보는 특성들이 많은 루시우는 랭크에서는 1티어지만 난투에서는 그렇게까지 추천할만한 영웅은 아님.
교전이 끊임없이 일어나므로 리리의 패시브인 빠른발이 상시 발동 수준임. 그러나 그만큼 마나가 빨리 닳음. 그래도 상대가 평딜위주 조합이라면 정말 강력한 힐러.
잘 뭉치므로 빛나래 힐량이 의외로 잘나옴. 거기에 we스킬 활용도가 높아 생각과 다르게 써보면 정말 좋음. 다만 qwe 쓰다보면 마나가 심각하게 모자름.
화이트메인
잘 뭉치므로 1레벨 스택 특성이 좋음. 후반으로 갈수록 좋은 힐러. 다만 초반에 워낙 마나가 부족해 게임이 힘듬. 2힐러 기용시 쓸만함.
태사다르
아군에 평딜러 있을 시 시너지 낼 수 있는 영웅. 20렙 집정관 궁강은 언제나 좋음. 다만 피통이 적고 상대방이 보호막 깨뜨리는 조합(바리안, 모랄 등등 보호막에 추뎀특 있는 영웅들)일 경우 힘 못씀.
3티어: 별로임. 추천하고 싶지 않은 영웅
탱커
난투 특성상 부쉬플레이가 제한되어 있고 데하카가 정수를 채워올 수 없기 때문에 여러모로 쓰기 힘듬.
바리안
4렙 전까지 초반싸움이 힘들고 난투 특성상 포커싱이 쉬워 거강이나 쌍검의 활용도가 떨어짐.
상대가 씨씨 두개 이상만 되어도 소냐로 뭐 해볼 수 있는게 없음. 소용돌이가 정말 잘 끊김. 그나마 쓰려면 W특성트리와 도약강타 추천.
소냐와 마찬가지로 해줄 수 있는게 별로 없다.
임페리우스는 딜량 자체는 좋지만 탱킹력은 쎈 편이 아님. 괜히 창 잘못 꽂았다가 포커싱되서 죽기 쉬움.
상대방 씨씨에 취약해 탱킹력이 많이 떨어짐. 상대조합에 씨씨가 없길 바래야 함.
무난하지만 마나가 정말 모자람.
암살자
쓰기 힘듬.
20렙까지 가도 독소전염 175스택을 쌓을 수 없음.
상대가 근접 조합으로 나오길 바래야함. 그렇지 않으면 말티엘은 정말 쓸모가 없음.
난투 특성상 암살 플레이가 제한적이어서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음. 다만 파일럿 실력에 따라 못쓸 정도는 아님.
상대가 평딜조합일 시 쎄지만, 스킬딜 조합이라면 무쓸모임. 굳이 리스크 감수하면서 딜러 1자리를 카시아로 채울 이유가 없음.
타이커스
팔이 짧아 사거리 싸움이 힘듬.
트레이서
포커싱되기 쉬워 그렇게 쓸만한 딜러는 아님.
프로비우스
딜러보다는 지원가처럼 써야함. 그나마 난투여서 쓸만한 정도.
치유사 및 지원가
우서
마나도 모자란데 지속싸움에도 약함. 다만 잘 뭉치는 난투 특성상 10렙 이후 천폭 캐리를 노려볼 수는 있음. 2힐로는 쓸만함.
힐량이 부족함. 상대조합에 따라 티란데가 평타질 할 수 있으면 좋지만, 그럴 수 없으면 힐량이 정말 딸림.
4티어: 쓰레기. 뽑지마 제발
렉사르
탱커도 안되고 딜러도 안되고 힐러도 안됨. 상대방에 줄진같은 스택형 영웅이 있을 경우 더 최악. 미샤가 퀘스트 셔틀이 되기 때문.
정말 정말 정말 할 수 있는게 없음.
사무로
얘도 마찬가지. 은신 근접 영웅은 난투에서 정말 티어가 낮음. 그나마 제라툴은 점멸이 있기에 3티어인 것.
일리단
상대 조합이 노씨씨 노실명이길 바래야함. 그렇지 않으면 진입하자마자 포커싱되서 죽음.
줄
할 수 있는게 빠른 라인클리어인데 난투에서 라클능력은 필요가 없음.
길잃은바이킹
말해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