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ZOMO 냥냥젤리 포인트 키캡 사용기

아이콘 나유타
조회: 351
2022-08-29 21:29:50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ZOMO 크리스탈 냥냥젤리 포인트 키캡으로 현재 판매처는 마이크로닉스 공식 쇼핑몰과 쿠팡 2군데로 20,500원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키캡의 재질은 ABS이며, 고양이 발바닥 부분은 실리콘 재질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축 모양이 일반적인 기계식키보드와 호환되는 키캡으로 마닉축, 체리축, 카일축, 오테뮤축, 게이트론 축 등 다양한 스위치와 호환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에 비해 포장에 사용된 박스 크기가 커서 쪼큼 놀랐습니다.
내부엔 에어캡으로 둘둘 감싸서 이중 포장이 되어 더욱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 박스 상단의 고양이 발바닥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바닥면은 막혀있는 구조이며 개봉 부위에는 투명한 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 측면을 살펴보니 한쪽 면에는 ZOMOPLUS 홈페이지 주소 등이 표기되어 있고, 반대쪽 측면에는 수입사이자 A/S를 담당하고 있는 마이크로닉스 연락처가 기재된 라벨이 부착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고양이 모양의 전용 키캡 케이스 안에 냥냥젤리 키캡이 들어가 있으며 실리콘 재질로 된 고양이 발바닥 문양을 제외하고는 전부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어 LED 투과성이 뛰어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키 스위치와 결합되는 부분이 (+) 형태로 되어 있어 마닉축, 체리축, 카일축, 오테뮤축, 게이트론 축 등 다양한 스위치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ZOMO 냥냥젤리 포인트 키캡이 출시된 것을 축하하며 축배를 들어봅시다~

[ 마이크로닉스 ZOMO 냥냥젤리 포인트 키캡 ] 

마이크로닉스 ZOMO 냥냥젤리 키캡을 MAXTILL TRON G510K V2 키보드에 장착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닉스 냥냥젤리 키캡은 탈부착이 편리하며 고양이 발바닥 문양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어 노말한 키캡보다 LED 투과성이 뛰어난 특징일 지니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ZOMO 냥냥젤리 포인트 키캡은 고양이 모양의 전용 키캡 케이스 증정하여 사용하지 않을 적에 분리 보관이 편리하며,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된 고양이 발바닥 문양이 들어가 있어 귀욤귀욤한 디자인에 체리, 카일, 오테뮤, 게이트론 스위치 등과 호환되는 다양한 호환성으로 거의 대부분의 키보드에 장착할 수 있어 다양한 키보드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깜찍발랄한 포인트 키캡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체험기는 (주)마이크로닉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