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유/무선, 블루투스까지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아이콘 Skywalkers
조회: 397
2023-12-10 14:04:43






1.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게이밍용으로 검증된 센서인 Pixart사의 PMW-3325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16,000 DPI와 최대 가속 30g 그리고 프레임 레이트 220ips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마우스입니다.

유선, 2.4GHz 무선,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하여 다양한 유무선 환경에 대응하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감성적인 RGB LED까지 적용되어 있는 게이밍 최적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텍스처 무광 마감 처리가 되어있고 400/800/1600/3200/6400/16000의 6단계 DPI를 지원하고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미세 감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위한 3개의 테프론 피트를 적용하여 정교한 컨트롤을 할 수 있고 8개의 버튼을 제공하여 매크로 및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2.4GHz 무선과 블루투스 2개 연결 그리고 유선 연결까지 가능하고 제품 후면의 버튼으로 손쉽게 모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131(L) x 75.6(W) x 42(H) 사이즈에 154g의 무게로 최대 75시간의 사용 시간을 가집니다.


지금부터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주요 특징




제품의 스펙





2. 패키지 구성






박스 패키징된 전체적인 모습

깔끔한 화이트 색상 바탕에 측면에는 그레이 색상이 포인트가 되어 있는 심플한 디자인 박스에 패키징되어 있습니다.




개봉부에는 스티커가 봉인씰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전용 플라스틱 포장재로 제품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유선 겸용 C-TYPE 케이블




사용자 설명서





3. 마우스 외형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의 전체적인 외형

좌우비대칭형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오른손잡이 전용 마우스입니다.

마우스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상당히 익숙한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카피쉘이 정말 많은 디자인이라 그립은 검증이 끝난 마우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측면 버튼 부분




측면 전면부에는 버튼 하나가 추가되어 있어서 매크로 설정이나 본인이 원하는 메뉴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쪽 측면부




스크롤 휠 부분




DPI 변경 버튼

6단계 최대 16000 DPI를 지원합니다.


 



C-타입 충전포트 겸 유선 연결 포트




유선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바닥에는 3개의 테프론 피트가 부착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이 가능합니다.




Pixart사의 PMW-3325 광학 센서 부분




모드 변경 버튼





상단의 원형 버튼은 2개의 블루투스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선 2.4GHz 리시버는 바닥에 있는 수납부에 들어 있어서 분실 위험을 방지합니다.





4. 소프트웨어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몬스타기어 홈페이지(https://www.monstargear.co.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초기 화면

한 눈에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UI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좌측 상단 버튼별 설정 메뉴




매크로 설정 메뉴




충전 여부 및 배터리 잔량 표시 메뉴




전원 관리 메뉴




6단계 DPI 설정 메뉴

800/1600/2400/3200/6400/16000 DPI로 기본 설정되어 있고 100 DPI씩 미세 설정도 가능합니다. 각 DPI별 색상도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조명 메뉴

LED OFF 모드를 포함해서 8개의 모드를 지원합니다.




폴링 레이트 메뉴

125-250-500-1000Hz 4단계 지원




더블 클릭 관련 디바운스 타임 메뉴




마우스 컨트롤 패널 불러오기 메뉴





5. LED 조명 효과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는 후면부에 제법 큰 사이즈의 LED 발광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1,680만 컬러의 RGB 백라이트가 적용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8가지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그립감 및 실사용 평가



그립감은 상당히 주관적인 견해이므로 사용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참고 정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팝 그립(Palm Grip)

손가락과 손바닥 전체로 마우스를 감싸쥐듯 쥐는 방법으로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이 방식을 선호합니다. 개인적으로도 가장 선호하는 그립이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좌우 비대칭형 그리고 텍스처 무광 마감까지 더해져 아주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클로우 그립(Claw Grip)

손가락 끝을 마우스에 대고 손가락과 손목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는 그립법으로 마치 새의 발톱을 닮았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마우스 뒷부분이 손바닥과 거의 완벽하게 밀착되면서 검지와 중지가 클릭 스위치 정중앙에 위치해 팜 그립 못지않는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핑거 그립(Finger Grip)

손가락만을 사용하여 마우스를 쥐며 손바닥을 마우스에서 완전히 떼고 마우스를 움직일 때도 손가락만을 사용하는 그립법입니다.

검지를 잡아주는 받침대 역할을 하는 좌측 하단부와 우측 미끄럼 방지 패턴으로 인해서 손가락 끝만을 사용하는데도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2.4GHz 무선으로 연결하는 경우는 유선 마우스와 큰 차이를 못느낄 정도로 반응속도도 괜찮았고 에임도 정확한 수준이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로 불편함없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라 판단됩니다. 

무선과 블루투스 1/2 그리고 유선까지 지원하면서도 3만원 언더의 금액대라 혜자급 갓성비 게이밍 마우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7. 마치며...










지금까지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좌우 비대칭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오른손잡이 전용 제품으로 2.4GHz 무선 리시버를 제공하고 블루투스 모드 1/2 그리고 유선 모드까지 지원하여 다양한 유무선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으면서 3만원이 안되는 금액대에 판매중인 게이밍 가성비 끝판왕 마우스입니다.


게이밍용으로 검증된 Pixart사의 PMW-3325 광학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16000 DPI와 최대 가속 30g 그리고 프레임 레이트(추적 속도) 220IPS의 부족함없는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500mAh의 내장 배터리를 적용하여 최대 7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8개의 키를 제공해서 매크로 설정 및 선호하는 메뉴로 설정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유선 마우스보다도 저렴한 가격대에 무선과 블루투스 그리고 유선까지 가능한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는 갓성비 그 자체라고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몬스타기어 CREW GX 유무선 마우스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91 Skywalker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