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몬스타기어 크루 GT PRO PAW3395 센서 게이밍 마우스 리뷰

알린시아
조회: 275
2024-02-28 10:00:20
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bgudtjr3/223363136011





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슬로우보이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해당 제품이 어떤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지, 장시간 사용에도 큰 불편함 없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어 있는지, 전용 소프트웨어는 지원하는지 등등 여러 가지를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게이밍 전용 센서인 PixArt사의 PAW3395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몬스타기어 크루 GT PRO 게이밍 마우스 자세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AW3395 센서

처음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몬스타기어 크루 GT PRO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 전용 센서인 PixArt사의 PAW3395 센서 탑재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저는 평소 국민 FPS 게임인 서든어택을 즐겨 하고 있는데 근래 일주일 정도 꾸준하게 사용해 본 결과 움직임이 아주 부드럽고 정교하더라고요. DPI 같은 경우 기본 총 5단계 (400, 800, 1600, 3200, 6400)에 최대 26,000까지 설정이 가능할 만큼 스펙도 뛰어나서 더욱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사용감

제품의 사용감도 기본적으로 그립감이 우수한데다가 무게도 가벼워서 만족스럽게 느껴졌는데요. 제가 손에 땀이 좀 많은 편인데도 표면 소재 자체가 매트하게 느껴지는 소재이다 보니 그립감이 더욱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무게가 고작 62g밖에 나가지 않을 만큼 가볍다 보니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피로도가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고, 또 미끄럼 방지 테프론 피트가 적용돼있어서 더욱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제품 내구성


제품의 내구성도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기본적으로 그립감이 뛰어난 매트한 소재인데다가 휠 부분도 실리콘으로 마감 처리를 해서 미끌림을 최소화했더라고요. 그만큼 전체적인 만듦새나 디테일한 부분에서 오는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이었고요. 제가 또 더블 클릭 현상 나는 제품들을 워낙 많이 경험하다 보니 스위치 내구성도 꼼꼼하게 확인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카일 GM 8.0 스위치로 8,000만 번 클릭이 보장되는 제품이라 안심이 되었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

처음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게이밍 마우스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지도 꼭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몬스타기어 크루 GT PRO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게 되면, DPI 설정이나 매크로 설정 같은 보다 디테일한 커스터 마이징 세팅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게이밍 전용 센서인 PixArt사의 PAW3395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몬스타기어 크루 GT PRO 게이밍 마우스 자세하게 리뷰해 봤는데요. 게이밍 전용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움직임이 부드럽고 정교한데다가 사용감도 우수하고 내구성도 좋아서 누구나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참고하시길 권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9891274836






Lv5 알린시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