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Fps게임의 장점들을 mmorpg에
만약 더한다면 갑일까요 을일까요?
제가 예상한 게임 방식을 기준으로도
게이머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시나리오
가까운 미래 인류는 의학기술의
발달로 죽음을 정복하게 되고
죽은 사람마저 유전자를 재구성하여
살릴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천재 물리학자의 등장으로 시공간
여행 즉 타임머신을 개발하는 등
죽음과 시간을 지배하게 된다...
그러나 시공간 포탈을 여는중 사고가
발생한다 시공간이 뒤틀리며 다른
세계 ..지옥의 문이 열리게 되어
천재 물리학자의 영혼에 정체불명의
존재가 들어간후 수 많은 시공간
포탈이 전 세계적으로 열리게 된다..
모든 포탈들은 지옥과 연결된것을
인류는 50% 사상자를 내고 알게
되고 각나라 수뇌부들은 지옥에서
나오는 악마들을 군대를 동원해서
막아보지만 실패만 하게 된다..
하지만 비밀 특수부대의 활약으로
몇개의 시공간 포탈을 닫는 성과를
올리게 된다.세계 곳곳에 열린 지옥
포탈을 닫고 미처버린 물리학자를
심판하는것이 비밀 특수부대의 일..
그래픽
카운터스트라이크 수준
사용자 시점
1인칭 고정
인터페이스
Ava 와 동일하거나 업드리기와
구르기 동작 추가
체력 시스템
카운터스트라이크와 동일
Hp 100고정
레벨 시스템
1레벨 당 5포인트
만렙 99
레벨 60 이후 부터 경험치 습득불가
단 경험치는 1시간 부터 24시간까지
재 출현 시간이 긴 이벤트 보스로만
경험치 획득 가능 (아이모와 유사)
스탯 시스템
민첩 ㆍ 이동속도 증가
힘 ㆍ보조 장비 장착수 증가
행운ㆍ회피율 증가
지구력ㆍ무기 반동 감소
지능ㆍ탄찬수량 증가
스킬 시스템
각종 무기 전문화 스킬 트리
재장전 시간 감소
무기교체 시간 감소
장비 시스템
머리ㆍ가슴ㆍ팔ㆍ다리 부위별
Pvp에는 부위방어 횟수가 최대치로
pvp 전용옵션으로 고정
헬멧착용시 최대100%
데미지 흡수가능 내구도 존재
내구도는 최대 5회 방어 가능
방탄조끼착용시
최대 100% 흡수 가능 내구도는
최대 10회 방어 가능
팔ㆍ다리 보호구 착용시 최대100%
흡수 가능 내구도 최대 5회 방어 가능
내구도는 비전투시 자동회복
보조무기
슈류탄ㆍ피해흡수 불가능 반경
5미터 내 데미지 100 5미터 밖
1미터당 데미지 10감소
섬광탄ㆍ반경 5미터내 스턴 3초
5미터 밖 1미터당 스턴 0.5초 감소
연막탄ㆍ반경 9미터 5초간 은폐
나이프ㆍ데미지 흡수 무시
머리 데미지 100
가슴 데미지 50
팔ㆍ다리 데미지 15
총기류ㆍ데미지 흡수됨
머리ㆍ데미지 100
가슴ㆍ데미지 100
팔ㆍ다리 데미지 50
총기ㆍ나이프ㆍ보조무기 튜닝 제공
증가되는 공격력과 흡수율들은 모두
Npc에게만 적용되고 보스가 주는
상위 고급아이탬도 npc에게만 적용
되는 옵션들 제공
인류의 생존을 위해 악마들과의
전투로 얻는 특수광석이나 고대의
유물들은 아쉽게도 악마에게만
효과가 있는것 같다 각국의 힘의
차이는 여전히 돈과 우리 병사들이다.
드랍 시스템
랜덤옵션 최소 최대 흡수율 변화
악마가 죽으면 피가 급속하게 특수한
광물로 변하고 그것을 캠프에서
구입한 무기와 방어구등과 튜닝시
랜덤으로 흡수율.스탯등이 오름
특수 광물 종류
노말ㆍ래어ㆍ유니크ㆍ에픽ㆍ전설
옵션 갯수와 최대치는 전설이 최고
특수 이벤트 보스 몬스터
미처버린 물리학자처럼 미처버린
특수부대원들이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 미처버리긴 했지만 그들중
전설의 용병도 있다는 정보다 혹시
마주친다면 후퇴하는게 상책이지만
전설의 용병의 장비는 현대과학
기술로 제작이 불가능한 고대 유물
이라는 정보도 있으니 우리가 입수
할 수 있다면 악마와의 전쟁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으니 반드시 승리
유물 아이탬을 회수하라 !
경제 시스템
악마가 죽을시 생기는 특수한 광물이
인류에게 뜻 밖의 희망이 되고 ..
광물의 등급에 따라 화폐로 교환가능
전투 시스템
사망패널티ㆍ의학기술의 발전으로
병사가 죽어도 살릴수 있지만 살리기
위해서 수술비용이 만만치 않다..
특수부대원들의 도움으로 내 몸이
병원으로 옴겨 젔지만 그 비용을
부대원(npc)들이 내주다니 정말
고맙고 한편으로 미안하다..
플레이어 사망시ㆍ병원에서만 부활
비전투시 탄약 자동회복
머리 피격시 0.1초 스턴
가슴 피격시 0.1초 스턴
나이프 착용시ㆍ스턴 면역
일반npc 부위별 총방어횟수 고정
npc 부위별 방어 횟수 랜덤
보스ㆍ레이드Npc 스턴 면역
보스Npc 부위방어 횟수 많음
레이드npc 부위방어 횟수 넘사벽
npc레벨에 따라 특수스킬 보유
npc특수스킬ㆍ은신ㆍ순간이동ㆍ
족쇄ㆍ혼란ㆍ공포ㆍ증오ㆍ기타등등
npc 체력 레벨별 차별화
파티 시스템
천재 물리학자가 개발한 시공간 기술
덕뿐에 타임머신 수준은 아니지만
파티원이 있는 장소로 공간이동을
할 수 있는 휴대용 시공간 이동기가
발명됬다 다만 공간이동에 필요한
에너지 충전 시간이 30분 이기에
부대원들은 인스던전ㆍ레이드같은
곳에 공간이동을 위해서는 파티원이
이동하려는 공간에 존재해야만 하고
재충전 시간이 30분이라는 점을
최대한 전략적으로 사용해야만
악마와의 전쟁에서 승리 할 것이다.
파티원 아이탬 분배ㆍ디아3 방식
헬게이트가 먼저 도입한 시스템
경험치 분배ㆍ100% 고정
혼자 악마를 잡아도 100%
파티윈끼리 잡아도 100%
협력해서 잡아도 악마 한마리 분의
경험치는 같기 때문에 부대원끼리
파티를 해도 경험치 손해는 없고
더 손쉽게 전투 할수 있어서 이익
악마와 레벨 차이가 10이상일때는
경험치 획득불가
필드 파티윈수ㆍ5명 제한
인스던트 던전 파티윈수ㆍ5명 제한
레이드 파티원수ㆍ10명 제한
컨텐츠 시스템
Pvp 제공ㆍ각국의 특수부대들의
고대 유물 쟁탈전으로 aos맵 기반
전장 시스템 제공
인스턴트 던전제공
지옥의 포탈을 넘어 지옥 보스들 공략
필드 pvp 제공
특수 분쟁지역 필드 제공
악마들이 파놓은 함정에 아군식별이
불가능한 상황 영원한적도 아군도
없다 생존하라
레이드 제공
미처버린 물리학자의 위치정보가
들어 왔다 정보에 의하면 유명한
특수부대가 전멸했다는 소식이다
부대원들 권투를 빈다.
랭킹 제공
최고렙은 누구?
최고의 병사는? 킬데스ㆍ미션횟수
명예의 전당ㆍ전장 랭킹
길드 제공
최강의 특수부대를 향하여!
탈것 제공ㆍ속도와 튜닝의 로망
추가 확장팩 제공
미처버린 물리학자가 인류에게
더 이상 우위에서 전투를 못하게되자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불러들인다..
날 탈것 추가ㆍ하늘을 달리다 !
긴글 잃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열심히 상상해지만 한계가 보이네요
너무 디테일하게 그림이 안그려저서
대충 쓴글이니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