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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검은사막 PK시스템 이렇게바꾸면 어떨까?

체스형님
댓글: 12 개
조회: 2942
2014-09-23 11:35:34
모바일이라 짧게 핵심만 씁니다

1.PK 랭킹을 정하는 시스템을 적용
사람을 많이 죽일수록 높은 레벌을 죽일수록 PK순위 올라감 - 한국사람들 랭킹 엄청 좋아하기때문

2.만화 원피스 처럼 현상금(아이템,골드 등등)을 나라에서 거는것 - 물론 랭킹이 높을수록 현상금은 커짐

물론 잡는것도 순위를 만들어야함
아니면 기사작위라던지 지위를 줘야되다고 생각함
아니면 포인트를 줘서 득정 아이템을 구입 가능하도록운영
디아3에 균열템처럼 구입가능하도록 운영

3.한번잡히면 감옥같은거에서 몇시간동안 있어야함
잡히면 랭킹에따라 골드도 어느정도 회수
잡히는순간부터 현상금 떨어지고 순위도 떨어짐

4.이 시스템으로 생길 현상들
PK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랭킹을 올릴것이며
현상금 사냥꾼들이 늘어나서 PK활성화가 될것이고
PK길드등 파벌이 생기고 그들을 잡는 파벌또한 생김

고렙의 범죄자를 상대할때 파티를 해야되기때문에
파티활성화도 될거 같음

PK시스템에 대해서만 작성했습니다

Lv36 체스형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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