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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어떤 시스템이 제일 싫은가요?

드리멍
댓글: 26 개
조회: 4869
2011-09-22 19:26:15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싫은 것은

 

1. 선판정 후타격

 

2.퀘스트 게임일 경우 퀘스트로 닥사게임인 경우 닥사로만

(퀘스트로 저렙때 충분히 업핟가 어는 순간 렙부터는 퀘가 모잘라서 닥사를 해야하는 시스템

젤루 경멸함)

 

3. 획득시 귀속(착용시 귀속 아님)

 

4.자동 추적 시스템(사실 선판정 후타격만 아니라면 많이 문제 삼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아닌게 좋은듯)

 

5. 강화시스템 (사실 강화시스템은 개인적으로 싫진 않지만 아쉬운 부분이 있어 수정합니다. 음..강화 한방으로 인해

게임을 접게 되는 경우가 많았네요. 여태 게임하면서..접기 시른데 장비가 없으니 접은적도 꽤 되는듯;; 아무튼 강화가 있데

날라가도 안접을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있다면 좋을듯..가령 보험 시스템 이란든가...하는..뭐 내가 좋은 무기를 차다가 강화로

인해 날라갓을 경우 게임내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일정 기간동안 똑같은 아이템을 기간제로 받을수 있는거..그동안 돈모아서 아템사구..ㅡ.ㅡ;; 아무튼 강화한방에 게임을 접게 되는 식은 좀 부담이 많이 되는것 같네요)

 

뭐 제가 게임하면서 젤루 싫은 시스템은 요 5가지네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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