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칠색의v인형사입니다~ 키랏★
이번 맵공략 시리즈는 꿀자리를 공개하거나 뭐 저만의 특별한 뭔가를 공개하는 게 아닙니다.
그런 건 '꿀자리가 좋아'에서 공개했고...
이번 시리즈는 정석자리거나 혹은 게임 진행에 따른 재방열을 쓰는 게 목적입니다.
또한 힘멜스도르프에 관한 글을 꽤나 많이 수정했습니다.
자주에 관심 있으신 분은 다시 봐주셨으면 하네여 ㅇㅅㅇ
1. 맵 분석
광산은 정말 오래된 맵이고 또 유명한 맵입니다.
그리고 자주입장에서 볼 때, 잘못 방열하면 북팀이 유리한 맵이지요...
북팀 자주의 경우 어딜 방열해도 그리 나쁘지 않지만 남팀의 경우
언덕이 먹히면 스팟이 잘 되고
스팟이 안 되는 지역은 각이 나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남팀을 공략해보죠.
2. 초반전략

자아 일단 1번이 이 맵에서 자주가 밥값할 수 잇는 자리입니다.
저 자리에서 오른쪽은 광산이 점거되면 스팟이 되니 아주 위험하죠.
왼쪽은 섬이 점거되서 전진할 경우 위험
즉 1번은 미니맵을 항상 주시하고 위장에도 신경써야 하는 자리이지만
밥값을 하려면 1번에 와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 교전지역 2번을 쏴야 하는데,
국민자리 5번에서는 2번을 쏘는데 에로사향이 너무 많거든요.
5에서는 2번을 쏘려고 해도 산맥이 가로막고 있어서 밥값을 하려 하면 1번을 가야합니다.
1번에서는 사실상 적이 있는 거의 모든 구역을 타격할 수 있죠.
3. 중후반

중후반, 남은 적이 작은원 2의 돌 뒤에 있거나
언덕 뒤에 있을 경우, 울배 근처에서는 더 이상의 포격이 안 됩니다.
따라서 이 때는 재방열해서 1번으로 가야 하죠.
작은 원 2의 돌 뒤
큰 원 5의 언덕 뒤
뒤치를 막는 3
모두 일반적인 방열지에선 포격이 안 됩니다.
1번에 가야 아군의 전진을 막고 스팟하는 헤비나 미듐을 쏴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죠.
4번은 조금 특별한 자리인데, 일단 저자리에선 위의 2,3에의 포격은 좀 애매하지만
5의 언덕 뒤는 아주 잘 포격됩니다.
즉 4번은 초중반 자리라는 거죠...
왼쪽에 아무도 없다는 걸 확인하면 갑시다.
초반부터 4번에 달렸다간 끔살당합니다.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