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개의 내용 추정
------------------------------------------------------------------------------------------
1. 느조스 엔딩
아제로스의 용사들이 시초의 용광로를 작동시켜 느조스를 무찌른다. 그리고 시초의 용광로로 실리더스가 가장 깨끗했던
티탄의 시대로 초기화. 살게라스의 검이 사라진다. 격전의 아제로스의 끝.
하지만 느조스가 줄기차게 " 모든 눈이 뜨이리라" "선물을 받아들여라 모든 진실이 드러날것이야" "별들의 순환이 육신을 얻었도다"
래시온: 어둠으로 부터 몸을 숨길게 아니라, 포용해야 할 시점이 온걸지도 모르지
라는 말을 하는걸 볼때
플레이어 용사들은 아제로스를 구하는 댓가로 공허에 한발 들여놓게 될듯.
2. 잘아타스와 아즈샤라/실바나스 영상
무슨일이 일어날진 예측이 어렵긴 하지만, 아즈샤라와 실바나스, 잘아타스로 구성된 반전이 있을듯.
아즈샤라와 실바나스의 거래 회상
아즈샤라: 그러니 우리는 거래를 맺은 것이군. 나는 양 진영의 함대를 바다 아래로 추락시키고, 그대의 용사는 내게 단검을 전해주는 것이다.
실바나스: 그리고 그 대가로, 그대는 고대 신이 구속에서 풀려나는 데 필요한 열쇠를 갖게 될 것이고... 그를 취약한 상태로 두는 것이다.
아즈샤라: 내게 상처를 주었구나, 대족장. 결국 그대가 그대 신하들에게 헌신하는 만큼이나 나 역시 내 주인에게 헌신하는 거였어.
실바나스: 그렇지. 일단 그대가 필요한 것을 얻고 나면, 손님들을 확실히 처리하도록 하시오. "영웅들" 중 누구도 도망치게 두어선 안 되오.
아즈샤라: 그대의 무자비함이 감탄스럽군, 윈드러너. 우리 이해 관계가 일치하는 것 같은데.. 당장은.
실바나스:당장은...
아즈샤라: 비열한 밴시여! 네가 풀어주려는 어둠을 내가 보지 못했을 거라 생각했느냐?
래시온: 우리 쪽은 거래를 이행했다, 아즈샤라. 이제 네가 할 차례다.
아즈샤라: 말을 조심해야지, 새끼용아. 여왕은 약속을 지키노라. 잘 들어라, 단 한 번만 말해줄 터이니.
아즈샤라: 그렇게나 허세를 부리지만, 느조스는 동족 중 가장 약한 자였다. 느조스에 대항해 쓰일 수 있는 그들의 힘 중 하나의 흔적이 아직 남아 있지.
아즈샤라: 내가 직접 그의 더러운 심장에 이 칼날을 박아넣었을 것이었다... 너희들이 내 계획을 방해하지만 않았어도 말이지.
아즈샤라: 상관없다. 잘아타스는 너희들 것이다, 필멸자여. 정확하게 찌르거라. 첫 번째 일격이 실패하기라도 한다면, 다시 시도할 수 있는 목숨은 주어지지 않을 테니까.
아즈샤라: 이제 가서 네 일을 해라. 중개인도 전령들도 지겹구나. 진정한 힘의 왕좌가 손짓하니, 내가 그것을 차지할 것이다.
래시온: 아즈샤라는 계략을 좋아한다. 내가 이 단검에 배신의 흔적이 있는지 조사하겠다. 하지만 지금은 계속 나아가자.
Let's talk about lore. In WoW's Future Lecture, you showed an image of Sylvanas holding Xal'athath, the blade of the black empire. Why and how ?!
검은 제국의 칼날인 잘아타스를 들고 있는 실바나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게 왜 어떻게 그리됀건지 궁금합니다.
Jeremy Feasel: We'll have to be patient to find out! (laughs) This is really important and I do not want to spoil. You will have to experiment it for yourself.
Jeremy Feasel: 우리는 알아내기 위해 인내심을 가져야 해! 이것은 정말 중요하고 나는 스포일러 싶지 않아. 직접 경험해봐야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