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래의 글에 이은 두번째 글 입니다./징징

원호
댓글: 6 개
조회: 851
추천: 10
2013-06-30 02:49:04
레이드 게시판에 또 글을 쓰기에 게시판 성격과는 조금은 달라서 많이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유져들이 제일 많이 본는곳이 유정게와 레이드 게시판이다보니. 염치 불구하고 다시한번 글 씁니다. 죄송합니다.

레이드 게시판에 글을 쓰고난 뒤 쪽지를 많이 받았습니다. 와우를 시작하게된 동기부터 오랜 기간 와우의 추억을 써주신 분도 계십니다. 


영상을 재미있게 봤다며 웃기게 잘 만들었다고 칭찬해 주신분도 계십니다.

약속된 레이드와 사람들과의 소중한 시간들이 눈앞에 아른거려 환불은 못했지만, 깊게 동감한다고, 배신감이 느껴지신다는 말씀도 있었습니다.


글을 읽고 환불 하셨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씁쓸함이 밀려와서 잊고 일을 했습니다. 




생업에 치여 잠시 잊고 있다가, 다시 곰곰히 생각하니 와우라는 게임에 추억을 가지신분이 이리도 많다는것을 느꼈습니다.


일반 토론장에 들렀더니 많은 분들이 또 많는 추억과 함께 의견을 남겨 주셨습니다. 하나하나 읽어봤습니다.



인벤에서도 그렇지만 일반 토론장에서도의 특징이라면, 아쉬운 마음을 들려주시는 분들은 다들 자신의 주력캐릭으로 글을 올려주시는데 반해, 극렬지지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1랩캐릭으로 로그인해서 써 주시는지요? 자신의 의견을 밝히는데 부끄러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는 설득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찬성과 반대 의견을 모두 보고 일리가 있다고 고개를 끄덕여줄 분들입니다. 

그러니 이벤트 기획한 사람이냐? 국정원 따라하냐? 피시방 협회냐? 라는 말을 듣는겁니다.


하고 싶은 말들은 더 많지만.... 와우가 이어온 철학을 지지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조금만 더 움직여 주시면 어떨까요? 물론 찬성하시는 분들의 의견도 소중히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환불이라는 극단적인 행동를 단체적으로 하자고 종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적어도 유저들의 의견을 조금 더 전달해보고자 하는 의미입니다. 

반대하시면 공식홈페이지에 한글귀 부탁드립니다.


 <<== 공홈 일반 토론장 링크 입니다.

Lv76 원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