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된 로테이션과 스킬 운용법을 통해, 어느정도 괜찮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몇 가지 더 고려해야할 점들이 있습니다.
5.1. 방어 능력의 극대화앞서 기술된 가이드를 통해 공격과 수비를 혼합한 스타일에 대한 것을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틀에서는 공격적인 성향을 줄이고, 방어적인 능력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방어적인 성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2가지 전략이 존재합니다.
5.1.1 악마의 먹이첫 번째는
악마의 먹이 특성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피해 완화 스킬인 악마 쐐기의 업타임을 증가시켜 줍니다. 하지만 이것을 선택함으로써,
균열을 포기하게되고, 순간 치유능력은 균열을 선택했을 때보다 떨어지게 됩니다.
전투의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더 부드럽게 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영혼을 흡수하는 것과 가속값에 크게 영향을 받으며, 높은 가속값을 세팅함으로써 낮은 글로벌 쿨다운과 악마쐐기 쿨다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은 확장팩의 초기에는 선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이후 좋은 장비를 얻게된다면 충분히 고려해볼만합니다.
5.1.2 영혼 폭탄 후에 영혼 베어내기를 사용하기두 번째는 영혼 베어내기를 영혼 폭탄 이후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기한 스킬 로테이션 우선순위는 영혼 폭탄의 사용과 혼합적인 플레이스타일에 기반하며, 이는 공격력과 방어력 모두 좋은 수준을 보여줍니다.
영혼 조각과 고통을 상한선까지 아낀 후, 영혼 베어내기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며, 이는 항상 5개의 영혼 조각과 60 이상의 고통이 유지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후에는 두 가지 선택지가 존재하는데, 첫번째는 영혼 조각이 5개 모였을 때 영혼 폭탄을 사용하고, 이후에 빠르게 5개의 영혼 조각을 모아 영혼 폭탄을 사용하여 큰 순간 치유를 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영혼 폭탄을 사용한 후, 영혼 베어내기를 사용했다면, 적어도 3개의 영혼 조각과 30의 고통이 남아있을 것이므로 한번 더 영혼 베어내기를 사용해 추가적인 큰 치유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5.2 고통 (생략, 위쪽 틀 참고)
5.3. 특화: 지옥 피특화: 지옥피는 악마 쐐기의 물리 피해 감소에 보너스 값을 부여하고,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 증가되는 총량은 특화값이 얼마나 많은가에 영향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