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아,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출시된 주요 신작들의 게임플레이 하이라이트와 한국 유저들과 함께했던 생생한 캠페인 현장을 담은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2K의 지난 발자취를 기념하는 동시에, 작년 한 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명작들의 플레이 장면과 한국 시장에서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했던 로컬 마케팅의 순간들을 교차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영상은 먼저 2025년 출시된 2K 대표 타이틀들의 고화질 게임플레이 장면을 조명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략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2025년의 시작을 알린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을 필두로, 시칠리아의 거친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느와르 액션의 깊이를 더한 ‘마피아: 올드 컨트리’, 루트 슈터 장르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보더랜드 4’ 그리고 한층 진화된 ‘ProPLAY’ 기술로 실제 코트의 현장감을 극대화한 ‘NBA 2K26’까지 각 게임의 핵심 재미를 담은 하이라이트가 펼쳐진다.
이어 영상에는 지난 한 해 한국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주요 로컬 캠페인들의 현장 스케치가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있다.
성수동에서 진행되어 수많은 방문객의 발길을 모았던 ‘보더랜드 4 볼트 헌터 충전소’ 팝업 이벤트의 활기찬 모습을 비롯해, 88RISING 소속 아티스트 유하(YOUHA)와 인기 크리에이터 옥냥이, 우정잉이 함께하며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볼트 헌터 소집령’ 현장 이벤트, 그리고 한국 농구의 전설 우지원 선수가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NBA 2K26 농구 속성 레슨’ 등 한국 팬들만을 위해 마련되었던 특별한 추억들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의 21주년 기념 특별 영상은 2K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