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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패후 햄오나 / 미리 / 델리아 짧은 실험

아이콘 안테오페
댓글: 5 개
조회: 3988
추천: 33
2018-04-22 16:11:19





듀라한은 유령어글을 위해서 4명이서 갔습니다.



1번째 결과값이 순수 정산창 / 2번째는 보정값 /


3번째는 최저스펙을 기준으로 미터기 보정을 걸면 미터기 합산이 100%가 안되는데 이걸 딜 지분을 바탕으로


100%로 맞췄을때 값입니다. 2번째나 3번째나 비율은 같습니다.





델리아의 경우 공속이 좀 낮은편이라 이부분을 감안하고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일반적인 평타를 흘리며 기백관리+예리함관리 하면서 강스매시+위스퍼링의 딜링이 아닌


햄오나처럼 맞딜위주, 기백관리X+예리함관리O 만하면서 이슈수+3약스매시 위주의 딜링법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heroes/4578/30779





햄오나가 이번패치로 신풍기 히트박스부분을 상향시켜 줬는데 레지나말고는 딱히 체감되는부분이없네요.


많이좋아지긴했지만 편의성부분이 좋아진거고 히트자체는 기존에도 신경쓰면서 하면 레지나제외하면 앵간하면


다맞추면서 하던거라 크게 유의미한 차이까진 안날것 같습니다.





미리의 경우 일단 레이드에 한정해서 너프를 좀많이 시킨거같긴 합니다.


자세한 설명을 드리자면 미리 첫등장후 첫번째 밸패를 하면서 월스 딜량을 30%너프 하고 유틸성을 버프 시켜줬는데


오히려 레이드에서 딜량이 약50%(최무각수준)으로 상향을 먹어버렸습니다.(결사대 파티플제외)


첫 등장 당시 미리의 월스딜량 자체는 엄청 강력했지만 변신을 하기까지에 시간을 너무많이 잡아먹고


변신이 끝났을때 sp수급능력이 마땅치 않아 월스가 아닌 기본 평스매시를 많이 쓸수밖에없는 구조였는데


밸패 후 변신을 엄청나게 빠르게 끌어오고 변신이 끝난후에도 일반 평,스매시를 거의 쓰지않고


브레스+월스x2 라는 구조때문에 딜로스가 거의없었기 떄문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heroes/2085/34375?name=nicname&keyword=%EC%95%88%ED%85%8C%EC%98%A4%ED%8E%98


저번 밸패후(날짜확인) 실험한 내용인데 초창기 미리의 성능이 저 실험에서 배글린과 거의 비슷하게 나옵니다.


하지만 아리샤와 배글린의 격차를 보시면 아리샤가 압살을 하는데 밸패후 미리가 그런 아리샤를 압살합니다.





근데 이번에 다시한번 밸패후 sp수급에서 문제가 생기면서 변신이 초창기 미리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느려졌네요.얼마전까지만 해도 공해제3000 추피 5500쯤 되는 4명이서 파티를 맺고가도


(레이드 판당1분 내외파티)


레이드에서 미리의 변신은 8~7줄 사이에서 들어갔는데 이제 공해제 없이추피 4000쯤 되는 4명이서 파티를 맺고가도


7~6줄에 변신이 들어갑니다.


거기에 보스가 원하는 타이밍에 미리를 봐줘야해서 딜 기복이 심해져버린것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해서 미리가 이제 중간티어까지 내려왔다 그런말은 아니고 기존에 워낙강력해서 적수가 없었다면

 

이제 아리샤와 비등한 케릭터가 됐거나 아리샤가 좀더 앞서는 케릭이 되었다 정도겠네요.






실험을 더 진행하면 좀더 정확하게 알수있겠지만 더 실험해도 크게 유의미한 결과값을 낼것같진 않네요.


Lv82 안테오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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