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 후기

푸우닷
댓글: 24 개
조회: 2255
2026-05-03 11:31:05




회피의계약 버프
그리고 회막무 심찌 패치로
급하게 공명치에서 회피살성으로 전환했었습니다

아스펠 데바니온 풀
3,6,9 빼고 올 회피 이해도작 80% 이상 완성
철벽60%

저번주 패치 이후로 회피고 뭐고
쳐맞으면 상태이상 오지게 걸림
회막무 심찌는 사기였던게 맞는데
아예 없애버리니 딜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이해도 3,9는 강타 2.2%이상 했는데도요..


고투에선 수호나 치유 등 막기셋팅 만나면
8분 이상 둘이 쌩쑈 하다가 무승부도 나네요

극공명 랭커와 극회피 랭커 방송 자주 시청합니다

패치 이후
상태이상 ,신석 계속 쳐 들어오는거 보면
극공명으로 가야하나 고민입니다..

Lv11 푸우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