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고수형님들 PVE 질문드립니다

젤젤리리
댓글: 3 개
조회: 796
2026-05-04 03:37:39
오로지 PVE 만을 위한 버스용 살성 만들려고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살성을 아예 안해본 유저라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살성은 빽어택 기반 캐릭터인데 1인 버스돌릴때

계속 빽잡으면서 딜을 넣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정면 딜도 쌔서 잡는수준인가요?

Lv2 젤젤리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