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스왑 매크로 설정 궁굼해요

시원해요
댓글: 2 개
조회: 2270
2026-05-03 21:17:35
프리셋 세트장착 1 =  딜세트(문심매크로)
프리셋 세트장착 2 = 재사용감소세트(아르카나 활력거울, 날개)

세트2번을 언제쓰는거에요?
환분, 신속 쓰고 재감세트2번으로 스왑하면 되나요?
환분, 신속 끝나고 딜세트로 다시 스왑하구요?





Lv4 시원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