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비스 보스 질문 고수형들 훈수 환영

갠지남
댓글: 1 개
조회: 783
2026-05-04 03:44:05
파티원은 살,검,호,치 이렇게 갔음.
살성 : 591K / 검성 : 600K / 호법 : 515K / 치유 : 555K
결론은 3개 먹었는데 1등은 5개, 2등은 4개인거??
듣기론 3살1호가 다따고 다닌다는데 아직 해본적은 없고 구하기도 어렵구먼
기본적으로 아그로 기준 얼마나 넣어야 1등 가능해?
1등 형들은 얼마나 넣는지 궁금함




Lv21 갠지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