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pvp로 침식 투구 괜찮을까?

악심이2
댓글: 1 개
조회: 1019
2026-05-04 10:30:02
형들 나 도와줘

내 목표는
5백부(가더포함) 5천부 침식갑빠, 바지, 망토

이렇게 할려고 했는데
침식갑빠랑 바지는 아직 못먹었고,

침식 투구를 먹어버렸어. 운이 좋게 내가 원하는 pvp용 조율도 다 뽑은 상태이구..(망토도 조율 완료)

이걸 그냥 pvp투구로 쓰자니
갑빠나 바지 둘중에 하나는 천부를 써야 5천부가 나오는 상태인데,
이렇게 해도 될까??

아님그냥 투구는 천부쓰고
갑빠랑 바지만 침식으로 갈까??

무과금 직장인 용돈받는 아저씨 유저라서 과금은 못해 ㅠㅠ

Lv4 악심이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