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본캐 검성인데 살성 딜사이클 내절캔처럼 하나요? 봐주세요 ㅠ

재블리
댓글: 2 개
조회: 734
2026-05-04 02:54:04
진심 부캐 살성 육성중인데
마매는 안쓰고요 스매만 씁니다 우선

스매 우클
평타 검지버튼
내찍,올치 좌클

우클+검지 꾹에다가 좌클 광클하는것으로 검성 내절캔을 쓰고있는데요

살성도 똑같이 우클+검지 꾹에다가 문,심을 좌클에 두고  광클로 사용하면 되나요?
그러면 문폭은 쿨에맞춰 쓰게되고 심찌는 활성화되었을때 잘나가나요?
허수아비치면 잘 안되는거같길래..

검성이랑 똑같이하는게 맞는건지..

그리고 스킬 on/off 어케 하나요 살성은?

고수분들 답변좀요 ㅠ

Lv13 재블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