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폭군 타신 10단, 딜각 팁

꿀비
댓글: 3 개
조회: 2857
추천: 3
2026-05-04 15:14:22



오프닝 기본패턴 및 큰 틀에서 패턴 딜각 쉽게 잡기

오프닝 : 평타 2대 - [큰 점프] or [작은 점프] or [출혈칼날2회]
큰 점프 : 영상에 나온거 참고
작은 점프 : 뒤잡고 딜하면서 점프 한 번
출혈 칼날 2회 : 뒤잡고 딜*2 (맞으면 상치)

신규초월1넴 라라라 패턴 : 노란장판에 맞으면 이감걸림(상치)
생존장판에 들어가지 못하면 피해내성깎 디버프가 맞은 횟수만큼 중첩으로 들어옴(고단에선 맞으면 죽더라..)
라라라 생존장판이 멀리 나왔어도 보스가 평타치러 따라붙기 때문에 너무 딜하려하지말고 장판들어가서 딜

70%에서 나오는 첫 번째 시그니처기믹
보라색 망치 안전지대[안/밖] - 칼날 5회(겹쳐깔기) - 구슬던지기[4회or6회] - 구슬2차던지기[5회or3회] - 칼날날리기 와 동시에 작은 점프
1) 암기과목입니다. 위 순서는 고정이므로 암기하셔야함....
2) 1차 구슬던지기와 2차 구슬던지기는 세트입니다. 합쳐서 딱 9방씩 던집니다. (30% 패턴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음)
  ex. 1차에서 4회던짐 → 2차에서 5회던짐 / 1차에서 6회던짐 → 2차에서 3회던짐
3) 칼날날리기도 점프로 피해지고, 작은 점프 피하는 타이밍과 거의 흡사합니다. 따라서 뒤잡고 딜 하다가 점프 1회

아르카니스 1넴 칼날 2개 패턴
처음엔 그냥 달고 딜해도 되지않을까..했는데 뒤로갈수록 개빡쳐서 지우는걸 추천드립니다.
칼날보이면 바로 가운데에 자리잡으면 타신이 제 뒤잡으면서 장판기 하나 씁니다. 
이때 바로 뒤잡고 딜하시면 됩니다. (칼날 날아가는 타이밍과 거의 흡사함)
영상 참고 [0:51~0:54]

30%에서 나오는 두 번째 시그니처기믹
보라색 망치 안전지대[안/밖] - 칼날 5회 - 구슬던지기 1/2차 [4/5or6/3] - 2차구슬과 동시에 새로운 안전지대(인데 지멋대로 움직임) - 칼날날리기와 동시에 작은 점프 - 작은 점프(1회 추가) - 분신이 구슬 2회 던짐 - 분신이 부채꼴 출혈칼날 - 본체가 큰 점프 - 본체지켈 - 분신지켈 - 본체 부채꼴 출혈칼날 - 안전지대 종료

1) 이것도 역시 암기과목입니다. 암기하셔야함...
2) 사실 딜타임이 별로 없습니다. 안전지대가 움직이는 방향같은거에 대해선 좀 더 해봐야겠지만..
  큰 점프를 잘 유도했더라도 바로 지켈로 넘어가기에 딜타임이 그리 많이 안나오므로, 생존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3) 마지막 본체 부채꼴 출혈칼날과 동시에 안전지대가 사라지므로, 바로 뒤잡고 딜
4) 회자를 사용한다면 마지막 분신과 같이 지랄할 때 좀 편할거같음


본체 삼각장판 - 분신 삼각장판
본체 뒤잡고 딜하다가 분신꺼 나올때 살짝 빠지기
영상에선 쫄아서 빠졌으나, 맞아도 될거같아요. 맞아보고 수정하겠음



전체적인 후기
딜각...을 잡으려다 죽은 판이 많아서, 개인적으론 카이시넬보다 딜각잡기가 더 어려웠다.
딜을 좀 포기하고, 생존에 집중한다면 너프전 카이시넬과 비슷한 난이도같음
카이시넬처럼 그로기컷으로 2번째 기믹을 없애는게 가능하려면 딜이 최소 30% 이상 세져야할거같음
시즌3 동안 얼마나 스펙업인플레가 올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썬 그로기컷 각은 안보임


살성 PVE딜 가이드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49/12013?p=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