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마매: 돌고돌아 그냥 심플한게 최고

흐린7
댓글: 18 개
조회: 5550
2026-05-03 18:21:16
본캐 검성이고 최근에 살성 열심히 키우는 중인데,
이상하게 살성은 마매 관련 정보가 너무 다양하게 많았거든?
(누구 버전, 누구 버전 등)

그래서 이것저것 마매 세팅 다 바꿔봤는데 나에게 딱 맞는게 없어서
검성때처럼 하나 그냥 아주 심플하게 만들었더니
난 이게 딜이 가장 잘 나오네



[ : 빠베
] : 문폭 - 심찌 - 맹포

그냥 이렇게 등록해 놓고 꾹 누르고 있으면 됨
(스킬예약 off)

부캐라 아직 전투력 380K 밖에 안되는데
내가 지금 돌고 있는 회랑(보통), 초월(2.3단)에서는 타 딜러들 압살하는듯



11초라 큰 의미는 없지만, 
380k로 dps 80만 나오는게 신기하긴 함




Lv12 흐린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