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안녕 나 마매 한번만 봐주면 안될까 ?

쿠마89
댓글: 1 개
조회: 963
2026-05-03 17:10:41

 눈팅하면서.. 청명이형 매크로 가져다가 쓰는 중이고.. ( 청명이형 고마웡 )
 허수아비 1분동안 때리면서 신속 환분 2번씩 켰던것 같아.
 스킬은 [ -> 좌클 E -> 비수 문폭 심찌  ] -> 스킬매크로 맹수  이렇게 해놓고 쓰고있어 
 정면에서 그냥 때리면 50-57만 사이 나오는 것 같구.. 확실히 암습쓰고 뒤에서 치니까 더 오르더라 ..
 그걸 모르고 나만 dps가 왜케 낮지 하면서 이것저것 만지작 거리기도 했고... 
 나는 원 클릭으로 해놓은 상태고..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더 만지작 해야할까 형들? 
 또.. 다들 공이 많이 높던데.. 470에 공 8천도 안되면 내가 뭔가 잘못 한 거겠지... ? 
 이것저것 부족한게 너무 많다 -_ㅠ.. 이래저래 조언해주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 형들
 바쁜 시간 살짝 쪼개서 조언해준 형들 미리 고마워 

Lv1 쿠마8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