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마매깎기 존나어렵네.. 그리고 한가지 질문글

야매룽
조회: 720
2026-05-03 19:58:22
평문심이 잘나가면 심찌 쿨일떄 평맹이 중간중간 씹힐때 있고
평맹이 잘나가면 문심 쿨이 돌아도 늦게쓰고 미치겠네

그리고 형님들 신속 15 환분 18이고 곧 환분 20이 찍히게 되면 쿨이 30초 줄어서 1환분 2신속이 안될거같은데 그냥 신속 쿨 놀아도 환분이랑 맞추는게 좋은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