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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pvp 및 사냥 패치 베스트가자

궁쎙
댓글: 3 개
조회: 446
2012-08-16 23:07:47

저는 일단 사냥관점보다는 피비피관점에서 씁니다.

 

일단 사냥면에서 수련 포인트 사용 측면에서

1. 출혈기능추가 암살자 권사늠 포인트 1소모 검사 2소모
검사의 폭풍무공 내력회복과 출혈의 위치 변경이 필요해보임

피비피면에서

2. 검사는 하단베기제외 상태이상이 그로기 기절유발이 많습니다.
1단 일섬무공 심화가 기절 그로기시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야 올바릅니다.

3. 저희 검사는 발도자세에서 적에게 상태이상을 유발시키고나서 연계기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2번 일섬에 대한 변경이 이루어져야하고,
 (여기가 중요)추가로 발도자세에서 올려베기를 대체할 스킬이 F키로 나와야합니다.
ex) 칼등치기 (올려베기와 기능동일, 재사용시간 공유하지않음)

4. 어.. 갑자기 권사랑 비교해서 뭔가 글이 이상해보일지는 몰라도
승룡각(시전중저항. 적방어행동해제. 기절유발, 360도 범위)은 엄청난 기술입니다.
물론 이것 말고도 많은 방어행동해제 스킬 ex) 삼연각, 제압, 산사태등.. 이 있는데
전부 권사 특성이라 치고, 또 사냥면에서 출혈을 찍지 않는다고 했을때 통배권이 6초입니다. 즉 출혈 안찍고도 출혈유지가 다소 가능합니다.
 (여기가 중요)그래서 저희 발차기무공의 재사용시간이 6초로 감소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추가로 내력소모량도 2에서 1로 줄였으면 합니다.

5. 4번에 이어서 3단 급소베기 기절심화까지 찍으면 방어행동해제기능도 추가적으로 주면 좋겠습니다. (이건 희망사항) 저희 검사는 상태이상을위해 포인트를 3개까지 투자하는게 너무 많습니다. 만월그로기 급베기절 등.. 따라서 추가효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6. 아.. 그리고 이건 무조건 수정해야하는 수정필요사항인데 역습 표시
ex) 번베후 e역습 q역습 e역습 이렇게 사용했다고 칩시다. 그러면 q역습 사용한 시점에서만 역습 재사용시간 표시가 돌아가야 정상입니다. 그런데 계속 화면 중앙 왼쪽에 보시면 재사용시간 표시가 계속 초기화됩니다.

 

7. 이건 희망사항입니다. 저희 각 자세 검술자세 발도자세 어검자세 전환이 유동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발도는 내력소모x 검술자세에서 F누르면 횡이동하면서 발도자세전환(재사용시간적용 횡이동시 저항적용)

어검발산은 처음만 넉백적용 그리고 재사용시간중 넉백 미적용 어검자세 전환가능 (마치 만월베기처럼)

 

8. 수호령을 얼음꽃처럼 바꾸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것도 희망사항

 

추천 및 조언 많이 부탁드립니다 글구 건의좀 해주세요 많은 사람이 건의해야 이루어집니다.

Lv0 궁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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