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풍의 번개 - 사용 기술 ]
- 재사용 시간 40초.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1레벨은 광산의 경우 마꿈 효용이 별로라 나머지 특성중 그나마 쓸만한 한기 6초지속을 찍습니다. 이로 인해 q 만으로도 패시브 증뎀효과와 슬로우 지속효과를 계속 볼수 있습니다(q쿨 4초) 그리고 광산은 소수교전이 계속 일어나기 때문에 마나가 모자라서 집에 가기보단 피가 없거나 죽어서 집에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죠
나머지 맵은 마꿈을 찍어줍니다. we로 라인클리어를 하다보면 마나가 부족하기 때문이죠 4렙 독살 고정이기 떄문에 마나관련 특성은 마꿈외엔 없습니다.
4레벨은 독살 고정입니다. 이로 인해 다른 공격쪽 특성에 투자를 안하더라도 누킹 가능하게 해주는 꿀특성이죠
7레벨 역시 취약한 제이나의 생존을 위한 얼갑을 찍어줍니다. 75%나 감소시키기 때문에 제이나를 만만하게 보고 들어오는 노바같은 애들은 역관광 가능하고, 조합공격 찍은 첸 같은경우도 평타감소로 인해 생존률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갑니다.
평타맞는애한테 한기 들어가는거도 데미지 상승이나 16레벨 이후 보호막 유지 및 생성에도 좋구요
10레벨은 무난한 물정을 추천합니다. 솔로 투사 캠프 정리하는데도 좋고, 콤보 시작기로 쓰기도 좋습니다. 사거리가 가장 길고 넓기 때문이죠
13레벨은 전질과 얼방중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각종 스킬을 씹을수 있는 얼방쪽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끝날떄 주변 한기 걸리는거도 좋구요
16레벨은 자생력을 늘려주고, 물정 없이도 투사캠프 솔로잉 가능하게 해주는 얼보를 찎습니다.
20레벨은 점멸을 통해 이동기가 없는걸 보완해줍니다. 13에 전질을 찍으신다면 궁강화도 생각해볼만한 선택입니다. 근데 전질 찍어도 점멸이 나은거같고, 점멸이 있다면 굳이 전질도 필요가 없기떄문에 얼방이 아무리 생각해도 나은거 같습니다. 물정이 스킬 따라한다고 딱히 좋을게 없거든요. 물정 스킬로 들어간 데미지가 얼보로 쌓이는거도 아니고 걍 물정의 빠른 이속으로 내가 노린 타겟을 계속 따라가면서 평타쳐서 슬로우 걸어주는게 물정의 최고 장점이라서요
독살제이나의 운용법이라고하면, 독살이 있다고 해서 절대로 상대 딜러를 잡겠다고 독살쓰러 앞으로 나가면 안됩니다. 최소한 이 독살로 저 딜러를 잡고 자기는 살아나올 자신이 있을 경우에만 전진하고, 그외에는 후방에서 물러 들어오는 놈에게 독살을 수비적으로 사용해 누킹콤보로 상대 앞라인부터 정리한다고 생각하셔야 됩니다.
콤보의 시작은 r 또는 e로 시작하여 q 독살평평 후 느려진 적에게 w 2타를 다맞춰주시면 상대는 엌소리내면서 도망가거나 회색화면을 보게될껍니다 첸 제외하구요 풀피디아블로도 콤보 후 무빙하면서 계속 한기 q로 유지하면서 평타카이팅해주면 뭣도못하고 죽습니다
w는 라인정리 이외에 포킹하겠다고 쓰시는건 금물입니다. 특성투자하지도 않은 w 썡으로 맞아주는 멍청이는 AI밖에 없습니다. w는 콤보의 마지막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쿨도 길기떄문에 w 먼저 허비하면 들어오는 놈 잡아내기 힘듭니다.
그럼 암살자라는 태그에 걸맞게 강력한 누킹과 슬로우를 통한 카이팅의 매력에 한껏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