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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패치 내역에 나타나지 않은 리리의 변화점들(추가)

전투공룡
댓글: 11 개
조회: 5542
추천: 4
2015-01-15 13:13:41

뭐 리리 여러가지 잠수함 패치가 있었습니다.

 

 

1.   실명의 바람

 

원래 3명의 대상을 상대로 1회 빗나감을 유발하였으나 이제는 2명을 대상으로 2회 빗나감을 주게 됩니다.

 

-> 이에 따라 과거 3명에서 5명으로 늘려주는 특성은 이제 2명에서 4명 증가로 변화됩니다.

-> 과거 빗나감 횟수 증가 특성과 비교하면 3명에게 2회 -> 2명에게 3회로 변화되게 됩니다.

 

 

2.   운룡

 

->원래 운룡은 10초 지속에, 8초 쿨타임이었습니다만 이젠 8초 지속에 10초 쿨타임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영원한 운룡을 찍을 경우 지속시간이 15초으로 늘어났으며

특성을 찍지 않더라도 쿨타임이 지속시간보다 짧기 때문에 바로바로 연결이 가능했으나

미~~묘하게 너프가 되었네요. -_-

 

-> 운룡이 이제 자동으로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 때 공격속도는 리리의 평타와 같은 1.25입니다.

   즉 특성을 찍지 않을 경우 8초 동안 최대 10대, 특성을 찍을 경우 최대 15대를 공격하게 됩니다.

 

-> 4렙 특성의 운룡 회복 특성의 경우 17.5(+1.5)의 회복량을 보여줍니다. 4렙 처음 찍을 경우 22 회복입니다.

    최대 10번 타격 시 175(+15)의 힐량을 보여주게 됩니다. 영원한 운룡 시 x 1.5 하시면 되구요.

 

-> 데미지 증가 계수도 +4에서 2.2로 반토막 났습니다 -_-;;;  (추가)

 

-> 7렙 특성에 있던 운룡 장착 시 체력과 마나를 회복 시켜주는 용의 선물도 사라졌습니다. (추가)

 

3.   )천잔

 

원래 회복 횟수는 총 24회였습니다만.. 이제 총 23번의 회복을 하게 됩니다.

물론 회복 계수가 대폭 상승하였기 때문에 전체 힐량은 대폭 증가에 가깝습니다.

즉 과거에는 +4x24 = +96 이었다면 이젠 +6.5x23= +149.5가 되었습니다.

 

기본 힐량이 너프되어 10렙 찍자마자는 얼마 큰 차이는 못 느끼나 20렙 기준으로

기존 2700 -> 3400으로 상당부분 힐량이 늘어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백만잔 돌리기를 찍었을 경우엔 더 하구요.

 

 

4. 기타 특성 삭제

 

패치 노트에는    가보와   돌가죽 삭제만 나타나 있었지만

 

독살, 투시, 지게로봇 모두다 사라져버렸습니다. -_-

 

유일하게 남은 액티브는 점멸과 축소광선뿐입니다. 이제

 

 

5.  수룡의 데미지 (추가)

 

기존 수룡 데미지가 143(+13)이었는데, 패치노트에서는 200(+20)으로 상향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만

현실은 현제 154(+14)로 적용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게 버그인지, 기획 의돈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수룡 데미지가 확 상승했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여전히 10렙 찍어도 데미지가 300이 안 되고 있습니다.

 

 

 

 

 

Lv54 전투공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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